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을 현지지도

2018년 07월 25일 06:44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5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간부들인 황병서동지, 한광상동지,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인민무력성 제1부상 륙군대장 서홍찬동지와 공장의 책임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군인들의 식생활문제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맛좋고 영양가높은 띄운콩을 많이 만들어 군인들에게 먹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에 띄운콩종균생산공정을 새로 꾸리고 액체로 된 종균을 만들어 부대, 구분대들에 공급할데 대한 과업을 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의도를 높이 받들고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에서는 자체의 기술력량으로 띄운콩액체종균생산설비 39종에 57대를 제작하여 년산 60t능력의 띄운콩액체종균생산공정을 꾸리고 생산을 정상화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먼저 공장의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공장이 종합적인 식료가공공장으로 전변된 자랑찬 행로속에는 우리 군인들에게 공급할 기초식품문제를 두고 그토록 마음쓰시며 생의 마지막해까지 여러차례나 찾아오시여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며 이끌어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령도자욱이 어리여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우리 인민군군인들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던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언제나 잊지 말고 생산계획을 항상 지표별로 넘쳐 수행함으로써 장군님의 사랑이 변함없이 우리 병사들에게 가닿도록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집행정형과 최근년간 공장의 생산정형, 원료보장실태를 세심히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이 매해 계획을 넘쳐 수행한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면서 맛도 좋고 영양학적요구를 만족시키는 여러가지 기초식품들을 더 많이 생산하는데 힘을 넣어 군인들의 식생활향상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식료공장들에서는 식품의 위생안전성을 보장하는데 특별한 주의를 돌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원료, 식료품첨가제, 반제품, 완제품에 대한 위생학적검사를 현대적인 측정수단들을 충분히 갖추고 엄격히 진행하는 질서를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 새로 꾸린 띄운콩액체종균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전군적으로 콩농사를 중시하여 콩생산이 늘어나는데 맞게 군인들에게 콩음식을 다양하게 해주어야 한다고, 특히 먹기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띄운콩을 정상적으로 급식시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 질좋은 띄운콩액체종균을 공업적으로 대량생산할수 있는 공정을 현대적으로 꾸려놓은것은 커다란 성과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원료준비공정, 콩우림공정, 액체종균배양공정, 균체려과 및 희석공정, 포장공정 등 모든 공정이 흐름선화되고 생산장의 무균화를 철저히 실현한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기초식품직장, 정미직장을 비롯한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3년전에 공장을 개건현대화하였는데 보고 또 보아도 정말 손색이 없다고, 모든 생산공정들의 자동화, 무인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된 자랑할만 한 공장이라고, 오늘 이렇게 불의에 공장에 와보았는데 설비들이 만가동하며 생산정상화의 동음이 높이 울리고있는것을 보니 기분이 대단히 좋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을 수림화, 원림화하고 구내포장도 잘하였다고, 식료공장답게 공장안팎을 깨끗하고 위생문화적으로 알뜰하게 거두고있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주인다운 일본새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생산장성의 열쇠는 과학기술과 종업원들의 정신력발동에 있다고 하시면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사업과 당정책학습을 더욱 강화하고 대중의 혁명적열의와 창발성을 적극 발양시켜 생산을 계속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 생산공정의 자동화, 무인화, 무균화를 위한 더 높은 목표를 내걸고 투쟁해나갈데 대한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생산에서 계속 자랑찬 성과를 이룩함으로써 앞으로도 맛좋고 영양가높은 여러가지 식료품들을 군인들에게 더 많이 보내주며 나라의 식료공업을 발전시키는데서 선구자적역할을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인민군 제525호공장의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인민군군인들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안으시고 공장에 여러차례나 찾아오시여 한없는 믿음을 안겨주시며 걸음걸음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최고령도자동지의 현지말씀을 철저히 관철하여 기초식품생산에서 끊임없는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갈 불타는 결의에 충만되여있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