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신뉴스

CATEGORY
총련
동포사회를 청년판, 새세대판으로 들썩이게 하자/조청 제25차대회 진행

동포사회를 청년판, 새세대판으로 들썩이게 하자/조청 ...

재일본조선청년동맹 제25차대회가 26일 조선대학교 강당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중앙 박구호제1부의장 겸 조직국장, 조청중앙 조명진위원장을 비롯한 대의원들 680명이 참가하였다.…

조국・정세
국가비상방역사령부 악성비루스의 류입경로를 과학적으로 해명

국가비상방역사령부 악성비루스의 류입경로를 과학적으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국가비상방역사령부는 6월 30일 지난 4월하순부터 우리 나라에서 급속히 전파된 악성비루스의 류입경로조사결과를 밝혔다. 나라앞에 조성된 엄중한 방역위기상황을 최 [...]…

민족교육
아이들과 어른들이 하나가 되여/욕가이찌초중운동회 250명으로 흥성

아이들과 어른들이 하나가 되여/욕가이찌초중운동회 250...

욕가이찌초중운동회가 6월 5일에 진행되여 약250명의 참가밑에 성황을 이루었다. 지난해 학교창립75돐을 맞은 동교에서는 올해를 미에지역에서의 민족교육의 새 력사를 아로새겨나가는 첫 [...]…

동포생활
총련부흥의 새시대에로 총매진/재일본조선상공련합회결성 75돐을 기념

총련부흥의 새시대에로 총매진/재일본조선상공련합회결...

재일본조선상공련합회결성 75돐기념축하연이 6월 25일 도꾜도내 시설에서 진행되였다.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이 총련중앙 경제국 현대식국장, 상공련합회 박충우회장, 오민학리사장, 각 단체 [...]…

체육
등산길에서 뉴대를 깊여/도꾜동포山友会

등산길에서 뉴대를 깊여/도꾜동포山友会

도꾜동포山友会의 성원들이 12일부터 14일에 걸쳐 일본의 百名山의 하나인 磐梯山(후꾸시마현, 1,816m)에 올랐다. 리영수회장을 비롯한 도꾜, 가나가와, 사이다마, 혹가이도, 야 [...]…

문화・력사
〈우또로방화사건〉《차별감정은 살인에로 이어진다》/피고인에게 징역 4년을 구형

〈우또로방화사건〉《차별감정은 살인에로 이어진다》/...

재일조선인들이 모여 사는 교또부 우또로지역의 가옥에 불을 질러 기소된 나라현거주 有本匠吾(22살, 무직)피고인의 論告求刑公判이 21일 京都地方裁判所에서 진행되여 검찰측은 피고인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