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

2015년 08월 13일 09:00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1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황병서동지, 박봉주동지, 오수용동지, 서홍찬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해당 부문과 농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난 5월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종자혁명을 다그쳐 우리 나라의 기후풍토에 맞는 우량품종의 작물들을 더 많이 연구개발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해당 부문과 농장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신 영예로운 과업을 빛나게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당의 종자혁명방침관철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특히 농장에서는 생산성이 놀라울 정도로 높은 사료풀종자를 들여다가 우리 나라의 기후풍토에 순화시키고 재배방법을 확립함으로써 풀먹는집짐승먹이문제를 풀수 있는 밝은 전망을 열어놓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장에서 시험재배하고있는 사료풀에 대한 보고를 받고 너무 기뻐 찾아왔다고 하시면서 포전에 들어서시여 키높이 자라고있는 먹이작물을 보고 또 보시며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멋있다고, 희한한 풍경이라고 하시면서 풀과 고기를 바꿀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집짐승먹이문제를 푸시기 위해 그처럼 마음쓰시던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이 흐뭇한 광경을 보시였으면 얼마나 기뻐하시였겠는가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116호농장에서 영양가와 수확고가 대단히 높은 먹이작물에 대한 시험재배에 성공한것은 자랑할만 한 성과이라고 하시면서 사료풀의 이름을 몸소 《애국풀》이라고 명명해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애국풀》의 영양학적특성과 재배방법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애국풀》은 조단백질함량이 많고 여러가지 미량원소가 충분히 들어있는것으로 하여 소, 염소, 양, 토끼, 게사니, 돼지와 같은 집짐승들에게 좋은 먹이로 될뿐아니라 버섯재배용기질로도 리용할수 있는 먹이작물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애국풀》은 오리새, 자주꽃자리풀과 같이 오래전부터 널리 알려진 먹이작물에 비해 정보당 수확량이 몇배로 높다고 하시면서 이 종자는 먹이작물에 대한 기존관념을 완전히 바꾸어놓는 우량품종이라고, 한번 심어 여러번 베여 수확할수 있어 좋고 씨앗으로가 아니라 마디로 번식시키는것만큼 퍼치기도 유리하다고 하시였다.

축산에서 기본은 종자와 사료문제라고 하시면서 이렇게 놓고볼 때 《애국풀》은 축산을 발전시키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먹이작물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풀먹는집짐승을 대대적으로 기르자면 풀판조성을 전망성있게 하는것과 함께 수확고가 높은 먹이풀을 널리 재배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1116호농장에서 재배하고있는 《애국풀》을 전국도처에 널리 퍼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농장에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단위들과 세포지구 축산기지를 비롯한 풀먹는집짐승들을 기르는 모든 곳에서 《애국풀》을 재배할수 있도록 종자확보사업에 큰 힘을 넣으며 비배관리를 잘할수 있도록 과학기술지도서를 만들어 내려보내주어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날 1116호농장에서 시험재배하고있는 콩과작물과 우량품종의 강냉이품종들도 보아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은 당의 종자혁명방침관철에서 모범이며 기수, 선봉대라고 하시면서 기적같은 소식을 듣고 찾아올 때마다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는 농장, 돌아볼수록 정이 드는 농장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경지면적이 제한된 우리 나라에서 종자문제를 해결하여야 인민들의 먹는 문제를 원만히 풀수 있다고 하시면서 종자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일으키는것은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애국사업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116호농장에서 선진농업과학기술을 적극 받아들여 우리 나라의 특성에 맞고 불리한 날씨조건에서도 높고 안전한 소출을 낼수 있으며 병해충견딜성이 강하고 생육기일이 짧은 다수확품종의 농작물들을 육종재배함으로써 우리 당의 종자혁명방침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실천으로 증명하였다고 하시면서 모든 단위들에서 이들의 경험을 따라배워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그러시면서 당중앙위원회와 성, 중앙기관, 도, 시, 군 책임일군들이 이 농장을 참관하게 하여 당의 종자혁명방침을 어떻게 관철해야 하는가를 직관적으로 보게 하자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장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중앙의 시험농장에서 일하는 긍지와 자부심을 깊이 간직하고 자기들앞에 맡겨진 영예로운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감으로써 인민들의 먹는 문제를 결정적으로 풀기 위한 투쟁에서 계속 앞장서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와 1116호농장의 일군들과 과학자, 연구사, 종업원들은 자기들의 농장에 또다시 찾아오시여 나라의 농업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세계적수준의 우량품종들을 더 많이 육종개발함으로써 인민들의 먹는 문제를 기어이 푸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