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

2015년 06월 01일 09:02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6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황병서동지, 조남진동지, 리재일동지,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조선인민군 륙군소장 박동규동지를 비롯한 해당 부문과 농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와 1116호농장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2013년 7월 농장에 찾아오시여 주신 현지말씀을 높이 받들고 힘찬 투쟁을 벌림으로써 당의 종자혁명방침관철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규모있게 펼쳐진 포전마다에서 푸르싱싱 자라는 농작물들과 산뜻하면서도 아담한 공공건물들, 살림집들을 바라보시면서 멋있다고, 우리 나라 사회주의농촌의 자랑스러운 풍경이라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장에 들어서면서 보니 환경정리는 물론 포전관리와 농작물비배관리를 잘하고있는것을 첫눈에 알수 있었다고 하시면서 인민군대가 농업전선에서도 선구자적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있다는것을 이곳 농장이 웅변으로 실증해준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새로 건설한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전시된 자료들을 주의깊게 보시면서 1116호농장건설을 직접 발기하시고 여러차례나 찾아오시여 나아갈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와 세심한 보살피심에 의하여 농장이 당의 종자혁명방침관철에서 전국의 본보기단위로 전변될수 있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장에서 육종해낸 여러가지 다수확품종의 종자들을 보시고 인민군대가 큰일을 했다고 그리도 기뻐하시던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이 떠오른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잘 꾸려놓은것만큼 종업원들속에서 교양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현실로 꽃피우기 위한 투쟁에서 높은 충정심과 애국적헌신성을 발휘하도록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종자연구소, 시험공장, 농작물시험 및 재배포전들을 돌아보시면서 육종연구사업과 농장관리운영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해당 부문과 농장의 일군들, 과학자, 연구사, 종업원들이 육종사업의 과학화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많은 성과를 이룩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농업생산의 과학화, 집약화수준을 높이는데 이바지할수 있는 밀, 보리, 강냉이를 비롯한 다수확품종들을 육종해냈을뿐아니라 새로운 품종의 작물들과 선진기술을 적극 받아들이기 위한 사업도 잘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정보당수확고가 놀라울 정도로 높은 새 품종의 콩과식물과 집짐승먹이작물, 맛좋고 영양가가 높으며 장수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푸초 등 우량품종들을 연구하고 재배하기 위한 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고 하시였다.

당분함유량이 높고 우리 나라에서 능히 재배할수 있는 사탕수수와 같은 작물재배기술을 확립하였으며 자체의 힘과 기술로 사탕 및 물엿생산공정도 꾸려놓았다고 기뻐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장의 일군들에게 이 농장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그토록 관심하시였고 자신께서도 제일로 관심을 돌리는 당중앙의 시험농장이라고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면서 사회주의수호전의 주타격전선인 농업전선에서 통장훈을 부르자면 이곳 시험농장이 당의 종자혁명방침을 관철하는데서 계속 앞장에 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지면적이 제한되여있는 우리 나라의 특성에 맞고 가물, 추위 등 불리한 날씨속에서도 높고 안전한 소출을 낼수 있으며 병해충견딜성이 강하고 생육기일이 짧은 다수확품종의 농작물들을 더 많이 육종해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종자연구개발사업에서 성과를 이룩하자면 과학자, 연구사들이 아무런 불편없이 과학탐구의 길, 애국의 길을 꿋꿋이 걸어갈수 있도록 그들을 적극 내세워주고 사업과 생활을 잘 돌봐주어야 한다고 하시였다.

1116호농장은 종합적인 종자연구개발기지인것만큼 국가적인 투자를 강화하고 물질기술적토대도 더욱 튼튼히 다져야 한다고, 최첨단기술이 도입된 현대적인 온실도 있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온실문제는 당에서 풀어주시겠다는 은정깊은 말씀을 하시였다.

농장에서 육종해낸 새로운 품종과 다수확작물들에 대한 비배관리를 과학기술적으로 할수 있도록 해당 부문 일군들에게 교육을 주는 강습소를 꾸려놓아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무슨 일에서나 근본핵으로 되는 종자를 바로 찾아쥐고 그 해결에 힘을 넣어야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것은 이미 실천을 통하여 뚜렷이 확증되였다고 하시면서 당의 종자혁명방침을 튼튼히 틀어쥐고 철저히 관철하여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푸는데서 결정적전환을 일으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새로운 종자를 육종하기 위한 사업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고 하시면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에서처럼 결심하고 달라붙어 이악하게 노력하면 다수확품종의 좋은 종자들을 얼마든지 얻어낼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땀과 열정을 묵묵히 바쳐가고있는 이곳 일군들, 과학자, 연구사, 종업원들은 애국자들이라고, 당중앙은 이들의 위훈을 언제나 잊지 않을것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 산하단위들의 사업을 맡아보고있는 조선인민군 장령 박동규동무는 당이 바라는것이라면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그 무엇이나 기어이 해내는 책임성과 일욕심이 강한 일군이라는 최상의 믿음을 안겨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116호농장을 돌아보니 정이 든다고 하시면서 도, 시, 군당책임비서들을 비롯한 해당 부문의 일군들이 농장을 참관하게 하여 선군시대 농촌의 본보기를 직관적으로 보게 함으로써 이곳을 기준으로 삼아 우리 나라의 모든 농촌들을 살기 좋은 사회주의선경으로 전변시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장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한평생 온 나라 포전길을 걷고걸으시며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의 땀과 업적을 길이 빛내여가는 길에서 자기들앞에 맡겨진 사명과 본분을 다해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의 일군들, 과학자, 연구사, 종업원들은 자기들의 일터를 찾아오시여 당중앙의 시험농장이라는 하늘같은 기대와 믿음을 안겨주시며 나라의 농업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충직하게 받들어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