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사랑과 은정속에 열린 대회/전국각지에서 성대히 경축

2013년 06월 08일 09:00 공화국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가 열리는 6일을 전후하여 전국각지에서 조선소년단창립 67돐을 성대히 경축하였다.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의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소년단원들을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선군조선의 역군으로 키우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높으신 뜻과 은정속에 마련되였다고 이야기한다.

중앙동물원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소년단대표들(평양지국)

중앙동물원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소년단대표들(평양지국)

그에 의하면 지난해 6월 조선소년단창립 66돐 경축행사를 성대히 마련하여주시고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에 참석하시여 축하연설을 하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6.6절을 년례적으로 크게 경축하도록 하여주시였으며 올해에만도 여러차례나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의 소집과 대회운영, 준비와 관련한 세심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관계자는 주체위업계승완성의 력사적시기에 들어선 현실적요구에 맞게 강성국가의 역군인 소년단원들을 조선로동당의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선군혁명의 후비대로 튼튼히 준비시키기 위하여 대회가 소집되게 되였다고 한다.

일촉즉발의 정세가 조성되였던 지난 3월에만도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조국을 알아야 한다는 아버님의 뜻을 받드시고 중국 장백현에서 고향 만경대까지 배움의 천리길을 걸으신 90돐(1923. 3)을 맞으며 진행하는 전국의 학생소년들의 답사행군이 성과적으로 진행되도록 세심히 보살펴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만경대혁명학원을 찾으시고 소년단실에도 들리시였으며 수많은 소년단원들이 올린 소박한 편지도 반갑게 받아보시고 사랑의 친필서한을 보내주시였다.

지난 5월 평양시묘향산등산소년단야영소와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를 찾아주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전국의 야영소들과 소년궁전, 소년회관을 훌륭히 개건할데 대한 국가적조치도 취하도록 하여주시였다.

지난 3일과 4일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소년단창립 67돐을 맞으며 전국의 야영소들에 수많은 악기와 문화용품을 선물로 보내주시였으며 대회에도 참석하시고 대표들과 기념사진도 찍어주시였다고 하면서 관계자는 소년단원들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천품으로 지니신 김정은원수님의 은정속에 대회가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고 말한다.

【평양지국】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