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 진행

2017년 06월 07일 06:17 공화국 주요뉴스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가 6일 4.25문화회관에서 성대히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가 6일 4.25문화회관에서 성대히 진행되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가 6일 4.25문화회관에서 성대히 진행되였다.

대회에는 전국의 소년단조직들에서 추천된 모범적인 소년단대표들이 참가하였다.

학생소년사업일군들, 청소년교양관계부문 일군들이 대회에 초대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소년단대표들을 한품에 안으시고 대회장주석단에 나오시였다.

그이께 소년단원이 붉은넥타이를 매여드리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 소년단대표들이 향기그윽한 꽃바구니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끝없는 격정의 환호를 올리는 소년단대표들을 축하하시고 그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최룡해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최태복동지, 리일환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김승두 교육위원회 위원장, 청년동맹, 관계부문 일군들, 학습과 조직생활에서 모범을 보인 소년단대표들이 대회주석단에 자리잡았다.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가 6일 4.25문화회관에서 성대히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대회에서는 다음과 같은 의정들이 토의되였다.

1. 소년단원들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끝없이 충직하고 지덕체를 겸비한 유능한 혁명인재, 소년혁명가들로 튼튼히 준비시킬데 대하여

2. 조선소년단규약개정에 대하여

전용남 청년동맹중앙위원회 1비서는 첫째의정에 대한 보고에서 조선소년단이 걸어온 승리와 영광의 자욱마다에는 소년단원들을 당과 조국에 끝없이 충직한 참된 아들딸들로 키워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따사로운 손길이 어리여있다고 언급하였다.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이후 지난 4년간 소년단조직들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소년단창립 66돐경축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에서 하신 축하연설에 제시된 강령적과업과 소년단사업을 강화할데 대하여 주신 말씀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말하였다.

보고자는 모든 소년단원들이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의 불멸의 태양기를 소년단기앞에 휘날리며 경애하는 원수님께 끝없이 충직한 강성조선의 역군들로 더욱 튼튼히 자라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가 6일 4.25문화회관에서 성대히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대회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고 뜻깊은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에 참가한 영광과 기쁨을 안고 학습과 조직생활, 사회정치활동과 좋은일하기운동을 더 잘하여 백두의 행군길을 꿋꿋이 이어가는 참된 소년혁명가로 준비해나갈 결의들을 피력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소년단대표들의 토론을 주의깊게 들어주시며 따뜻한 박수를 보내시였다.

대회에서는 첫째의정에 대한 결정서가 채택되였다.

이어 둘째의정 《조선소년단규약개정에 대하여》가 토의결정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대회에서 연설을 하시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소년단 제8차대회에서 하신 연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