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련효고 니시노미야지부 새해모임 및 스무살청년축하모임

2024년 01월 12일 13:34 동포생활 총련

새해와 더불어 스무살청년들을 축하

《2024년 니시노미야지부 새해모임 및 20살을 맞이한 청년을 축하하는 모임》이 1월 6일 이곳 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1월 6일, 《2024년 니시노미야지부 새해모임 및 20살을 맞이한 청년을 축하하는 모임》이 총련효고 니시노미야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모임에는 총련과 녀성동맹을 비롯한 각 단체대표들, 스무살을 맞은 청년들과 그의 가족들, 관하 동포들 약80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먼저 총련지부 차룡삼위원장이 인사를 한 다음 스무살을 맞이한 청년들 5명이 소개되고 녀성동맹과 조청지부가 준비한 사랑어린 기념품이 전달되였다.

이어 축하연 및 오락회가 진행되였다.

니시노미야상공회 최영수회장의 축배선창으로 시작된 축하연에서는 스무살을 맞이한 청년들의 성장과정을 더듬어보는 영상편집물이 상영되였다. 상영이 끝나자 청년들은 20년간 성심성의로 키워준 고마운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노래를 피로하였다.

스무살을 맞은 청년들에게 축복의 꽃다발이 증정되였다.

효고조선가무단의 노래와 춤으로 경축분위기가 더욱 고조되는 가운데 조청원들에 의한 재담과 총련지부 조리관부위원장의 만담이 피로되자 회장은 참가자들의 웃음바다로 화하였다.

마지막으로 빙고게임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이번 모임은 강령적5.28서한을 관철하기 위한 애족애국운동에서 이곳 지부관하 동포들이 따뜻한 정으로 더 굳게 단결하여 힘찬 첫걸음을 내디딜 계기가 되였다.

 【니시노미야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