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최룡해위원장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준비사업을 현지에서 료해

2023년 11월 21일 06:36 공화국

11월 26일에 도(직할시),시(구역),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가 실시된다.  이번 선거는 지난 8월 30일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제14기 제27차전원회의에서 수정보충된 대의원선거법에 준하여 진행된다.

조선중앙통신에 위하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인 최룡해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이 평양시안의 여러 선거장을 찾아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준비사업을 료해하였다.

23112102  (02)7  최룡해위원장이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준비사업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조선중앙통신)

평양시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위한 제79호구 제1호분구,제89호구 제90호분구,제106호구 제112호분구를 돌아보면서 최룡해위원장은 선거의 성과적보장을 위해 헌신적으로 사업하고있는 선거위원회 일군들을 고무해주었다.

최룡해위원장은 선거장들을 잘 꾸리는것과 함께 선거선전활동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하여 선거자들에게 이번 선거가 가지는 의의와 수정보충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각급 인민회의 대의원선거법의 내용을 깊이 인식시킴으로써 선거에서 대중이 자기의 의사를 충분히 표명하도록 하여야 한다고 말하였다.

대의원후보자와 선거자들사이의 상봉모임을 지역과 단위의 실정에 맞게 잘 조직하여 그들의 정치적자각과 애국열의를 높여주며 가장 인민적이며 민주주의적인 우리 국가사회제도의 우월성과 생활력을 다시금 뚜렷이 보여주는 계기가 되도록 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최룡해위원장은 모든 선거위원회 일군들이 우리 국가의 존립과 발전의 초석인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지기 위한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에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명심하고 선거준비사업에서 책임성과 역할을 다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준비를 다그치고있다.

각지 선거구들에서 등록된 대의원후보자와 선거자들사이의 상봉모임 진행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도(직할시),시(구역),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뜻깊게 맞이하기 위한 혁명적분위기를 더해주며 각지 선거구들에서 등록된 대의원후보자와 선거자들사이의 상봉모임이 진행되고있다.

상봉모임은 선거자들과의 담화 또는 선거자회의형식으로,선거구안의 기관,기업소,동,인민반단위로 실정에 맞게 하고있다.

해당 선거구에 나가 실태를 료해한 각급 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들은 상봉모임에서 선거자들과 제기되는 문제들을 허심탄회하게 토론하였다.

대의원후보자들은 선거자들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그들의 공정한 평가속에서 자기 사업을 돌이켜보았다.

상봉모임을 계기로 대의원후보자들은 새로 수정보충된 선거법에 깃든 당과 국가의 인민대중제일주의리념을 다시금 새겨안았으며 선거자들은 지방인민회의 대의원선거에 적극 참가하여 우리의 인민정권을 반석같이 다지는데 이바지할 열의로 가슴끓이였다고 통신은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