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효고에서 《배구카니벌》진행

2022년 12월 22일 13:46 체육

치렬한 열전이 벌어졌다.

《제32차 재일본조선인효고현 배구카니벌》(주최=재일본조선인효고현배구협회)이 5일 아마가사끼시내 체육관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현내 조선학교 초급부 배구부 8팀, 중급부 녀자배구부 3팀, 중급부 남자배구 3팀, 녀성동맹 3팀이 출전하였다. 약 200명의 선수들과 배구협회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카니벌》은 재일본조선인효고현배구협회(이하 효고배구협회)가 기둥으로 하는 사업의 하나이다.

약 200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코로나재앙으로 인하여 2020년도는 부문별 분산개최형식으로 진행하고 2021년도는 중지되였다.

경기에 앞서 최민부회장이 인사를 하였다.

그는 배구의 대중화와 활성화를 위해 시작한 이번 《카니벌》이 효고동포배구계의 발전과 학생소조강화에 크게 기여해온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또한 《카니벌》이 효고배구단 성원들의 힘으로 꿋꿋이 이어온 전통있는 대회이며 꽃봉오리들이 효고동포배구계를 떠메고나갈 선수로 계속 자라나고있다고 말하였다.

회장은 시종 들끓었다.

3년만에 각 부문별 팀이 출전하여 대회를 개최한것으로 하여 체육관은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기쁨과 정열로 가득찼다. 《카니벌》은 관객들의 응원소리, 선수들의 환성으로 시종 들끓었다.

효고배구협회는 재일조선인배구의 보급과 발전을 위해 빛나는 전통과 발자취를 새겨온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에 새겨 선대들의 업적을 대를 이어 앞으로도 배구를 통해 동포사회의 활성화와 민족교육의 강화발전에 이바지해나갈것을 다짐하였다.

【효고배구협회】

△대회성적

-초급부 부문

우승: 고베초중

2위: 세이방초중 ㄱ

3위: 니시고베초급 ㄱ

-중급부 남자부문

우승: 고베초중

2위: 세이방초중

3위: 아마가사끼초중

-중급부 녀자부문

우승: 아마가사끼초중

2위: 세이방초중

3위: 고베초중

-녀성동맹부문

우승: 西播

2위: 尼崎HANA

3위: 西神戸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