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동원, 총공격으로-《100일집중전》〉동서 조청지부사이의 경험교환 및 교류모임

2016년 10월 03일 10:11 주요뉴스

효고 히메지지부와 니시도꾜 중부지부

조청효고 히메지지부와 조청니시도꾜 중부지부의 경험교환 및 교류모임이 9월 18, 19일에 진행되였다. 니시도꾜에서 6명의 조청원들이 히메지를 찾아와 두 조청지부에서 계 22명의 조청원들이 참가하였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된 경험교환교류모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된 경험교환교류모임

이번 모임은 7월 17, 18일 오사까에서 진행된 《조청의 대중운동 〈이어〉를 추켜세우기 위한 지부열성자들의 모임》이 계기로 되였다. 모임에서는 《100일집중전》에 발맞추어 진행되고있는 조청의 대중운동 《이어》에서 앞장서고있는 단위가 직접 만나 교류하고 경험을 교환하였는바 그 과정에 운동에서 더 큰 전진을 가져오자고 조청 히메지지부 옥미선선전문화부장과 중부지부 리창화위원장사이에서 계획되였다.

조청원들은 먼저 혼합조를 무어 보링모임을 가지고 교류를 깊였으며 히메지죠(姫路城)를 비롯한 관광사업도 진행하였다.

그후 지부에서 경험교환모임을 진지하고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하여 서로의 성과와 경험을 공유하였다. 모임후 조직된 식사모임은 조청원들의 웃음넘치고 흥성거리는 마당이 되였다.

참가자들은 《참 좋은 자극이 되였다. 앞으로 조청지부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하여 헌신분투해가겠다.》고 결의를 피력하였다.

모임은 두 지부가 대중운동 《이어》에서 보다 많은 성과를 창조해나갈 좋은 계기가 되였다.

【조청효고】

「총동원, 총공격으로-《100일집중전》」기사일람

【이전 기사일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