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

2016년 07월 12일 06:43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12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내각총리 박봉주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안정수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박명순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우리 인민들에게 신발과 가방을 비롯한 생활용품을 풍족하게 안겨주시기 위하여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인민사랑을 심장깊이 새긴 평성합성가죽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공장의 현대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고 질좋은 합성가죽을 생산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성합성가죽공장의 전경을 바라보시며 깨끗하고 번듯하게 개건공사를 정말 잘하였다고, 겉만 보고서도 생애의 마지막시기에 공장을 찾으시여 현대화과업을 제시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관철하려는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결사관철의 정신을 잘 알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백두산절세위인들의 현지지도표식비를 보시고 새로 꾸린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였다.

평성합성가죽공장이 걸어온 자랑찬 행로속에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아로새겨져있다.

우리 인민들의 신발문제를 풀기 위하여 몸소 평성합성가죽공장터전도 잡아주시였고 설비들도 하나하나 갖추어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공장의 이름까지 친히 지어주시였으며 생산과 관련한 백수십차의 교시를 주시면서 공장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선군혁명령도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평성합성가죽공장의 이빠진 공정들을 정비보강해주시였으며 2011년 10월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더 높은 현대화목표를 점령할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그를 위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평성합성가죽공장의 생산과 현대화정형에 늘 깊은 관심을 돌리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경공업공장들을 찾으실 때마다 평성합성가죽공장에 꼭 가보시겠다고 자주 말씀하시면서 공장에서 여러가지 질좋은 합성가죽을 생산할수 있도록 구체적인 대책까지 몸소 세워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사진문헌을 비롯한 귀중한 사적자료들을 주의깊게 보시면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각별한 사랑속에 이 공장은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하는 나라의 보배공장으로 장성강화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사진문헌들을 밝고 정중히 모시였다고 하시면서 혁명사적교양실을 통한 교양사업을 잘하여 공장로동계급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깊이 관심하시고 중시하신 공장에서 일한다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살며 투쟁하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부직포생산공정, 건식합성가죽생산공정, 습식합성가죽생산공정, 가방생산공정, 과학기술보급실을 비롯한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 및 관리운영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몸소 마련해주신 공장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지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많은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특히 위대한 장군님의 뜨거운 사랑과 은정이 깃들어있는 현대적인 부직포생산설비들과 습식합성가죽생산설비들을 눈동자와 같이 애호관리하고있을뿐만아니라 낡은 설비들을 현대적으로 개작하여 효과적으로 리용하기 위한 사업도 잘하고있다고 하시였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당김과 구부림세기 등 물리적성질에 있어서나 질감에 있어서 천연가죽에 못지 않은 질좋은 합성가죽을 생산하기 위해 창조적지혜를 바쳐가고있으며 인민들속에서 수요가 높은 여러가지 가방들을 만들기 위해 아글타글 노력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성합성가죽공장이 맡고있는 임무와 역할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 생산을 비약적으로 늘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는것과 함께 원료, 자재의 국산화비중을 최대한 높일데 대한 문제, 선진기술을 적극 받아들여 다색화, 다양화된 세계적수준의 합성가죽을 더 많이 생산할데 대한 문제, 생산과 경영활동의 통합생산체계를 높은 수준에서 구축하며 생산공정의 자동화, 무인화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을 계속 힘있게 밀고나갈데 대한 문제, 과학기술보급실운영을 실속있게 하며 종업원들의 로동생활조건과 후방사업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데 대한 문제 등 공장관리운영에서 지침으로 되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성합성가죽공장이 합성가죽에 대한 전국적인 수요를 원만히 충족시킬수 있는 능력이 큰 공장으로 전변된것만큼 생산을 정상화하고 생산량을 끊임없이 늘일수 있도록 원료, 자재를 충분히 보장해주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를 위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성합성가죽공장을 만족하게 돌아보았다고 하시면서 이렇게 현대적으로 전변된 공장을 찾고보니 기쁨도 크지만 우리 수령님과 장군님께 보여드리지 못하는 아쉬움으로 하여 마음이 아파온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성합성가죽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질좋은 합성가죽을 더 많이 생산함으로써 공장에 어려있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전설같은 인민사랑을 길이 빛내여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평성합성가죽공장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나라의 경공업을 하루빨리 발전시켜 우리 인민들에게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해 현지지도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다함없는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리면서 공장에 주신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을 철저히 관철할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김정일장군님, 평성합성가죽공장을 현지지도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