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
【알림】현재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폼이 정상대로 가동안되는 상태가 지속되여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복구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시면 합니다.(2019.9.27)
본인확인을 위해 회원등록시에 입력하신 사용자이름과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본인확인후 비밀번호를 송신하겠습니다.
송신하시기전에 다시한번 아래항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작업, 접수시간에 따라서는 답글이 늦여질 경우가 있습니다. 널리 량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3년 4월 20일까지에 등록한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하였으므로 당시의 사용자이름과 비밀번호로서는 로그인못합니다. 죄송합니다만 다시한번 회원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주소의 오타가 눈에 띕니다. 분실련락을 송신해서 아무 련락이 없을 경우 입력하신 메일주소가 틀린것에 의해서 못보내는 상태에 있는것이 예견됩니다. 오래 기다려도 답신메일이 오지않는 경우 메일주소를 확인해서 다시 보내주시면 합니다.
- 「사용자이름」항목에 자기 이름(실명)을 기입해서 보내는 형상이 눈에 띕니다. 「사용자이름」항목에는 자기 이름이 아니라 회원등록시에 입력하신 반각영수자의 문자를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 몇번이나 똑같은 분실내용의 메일을 송신하는 형상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송신」단추를 련속해서 누르시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개선이 안되는 경우 스팸행위로 인식하여 수심거부의 저치를 취하겠습니다.
- 최근에 관리자측에서 비밀번호답신을 송신한 후 수신접수못했다고 하는 련락이 돌아옵니다. 이는 신보사의 메일주소를 블럭(Block)하고있는것에 의한 형상의 가능성이 큽니다. 이냥이면 관리자측이 몇번 하더라도 답신메일을 송신못합니다. 죄송합니다만 조선신보 메일주소인 「korea-np.co.jp」에 대한 수신허가설치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