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동원, 총공격으로-《100일집중전》〉각지 녀성동맹본부의 사업경험 (2)/아이찌

2016년 10월 12일 16:35 주요뉴스

동서에서 각각 진행된 녀성동맹 주요본부 위원장회의에서는 각 본부위원장들이 사업경험토론을 하였다. 《100일집중전》에 힘차게 떨쳐나 성과를 이룩해나가고있는 각 본부들의 사업을 토론에 기초하여 소개한다.【녀성동맹중앙】

새 세대들의 힘과 지혜를 집결

젊은 동포녀성들의 의식을 고조시켜 많은 성과를 창조하고있다(사진은 새 세대쎄미나)

젊은 동포녀성들의 의식을 고조시켜 많은 성과를 창조하고있다(사진은 새 세대쎄미나)

녀성동맹 아이찌현본부에서는 선전교양사업을 앞세워 일군, 열성자들의 학습을 심화시키고있으며 특히 새 세대쎄미나 《조국이란 무엇인가》를 4월에 이어 7월에도 진행하여 여기에 32명을 망라하였다.

본부관하의 4분의 3의 녀성동맹지부가 비전임위원장인데 본부적인 책임일군회의를 두달에 1번 진행함으로써 그들의 의식을 제고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

본부적으로는 4년전부터 《우리 동네 창조운동》을 힘차게 벌려왔다. 그리하여 올해 3개 분회가 정상운영되는 분회로 새 출발하는 성과를 낳았다.

또한 아이찌현하 엄마어린이모임 책임자들의 조직인 《단심줄련락회》의 역할을 높여 학령전어린이를 찾는데서 성과를 올리고있으며 동시에 이는 엄마들의 조직적단련마당이 되고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