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원, 총공격으로-《100일집중전》〉총련도꾜 아다찌지부, 에도가와지부 경험교환모임
2016년 09월 27일 12:22 주요뉴스서로 자극하며 더 높은 차원에로
《지부경쟁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총련도꾜 아다찌지부, 에도가와지부 상임위원, 분회장들의 제2차 모임이 25일 에도가와지부 강당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 도꾜도본부 조일연위원장과 두 지부위원장을 비롯한 지부상임위원들, 분회장들이 참가하였다.
총련 아다찌지부와 에도가와지부사이의 경험교환모임은 6월 19일이래 2번째가 된다. 서로의 경험을 주고받고 많은 자극을 받은 두 지부들에서는 그 이후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많은 일을 해놓았다.
모임에서는 에도가와지부 최성용위원장과 아다찌지부 리상석위원장이 그간의 사업정형에 대하여 보고하였다.
에도가와지부위원장은 싱꼬이와분회 스케트모임, 고이와분회 배놀이모임 등 특색있게 조직된 분회행사들에 대해서와 방문담화, 동포봉사활동을 활발히 벌려온데 대하여 지적하였다. 아다찌지부위원장은 도꾜제4초중의 교육환경정비를 위한 《미래유산기획2016》에 의해 인공잔디설치가 완료된데 대해 보고하면서 특히는 이 기획에 관하 분회들이 적극 떨쳐나서고있는데 대하여 기금액수까지 밝히며 구체적으로 언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