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당대회에 드리는 충정의 로력적선물로 제작한 기계설비전시장을 돌아보시였다

2016년 05월 13일 08:45 공화국

1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당대회에 드리는 충정의 로력적선물로 제작한 기계설비전시장을 돌아보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간직하고 산악같이 떨쳐나선 우리 군대와 인민은 력사적인 70일전투철야진군을 힘있게 다그침으로써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맞으며 최상의 성과, 최고의 로력적위훈을 창조하는 기적같은 성과들을 이룩하였다.

백두산대국의 무진막강한 위력을 힘있게 과시하는 특대사변들을 련이어 안아온 국방부문의 성과에 화답하여 우리의 미더운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과 과학자, 기술자들은 현대적인 기계설비들을 우리의 힘, 우리의 기술로 제작하고 계렬생산에 필요한 준비를 갖춤으로써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승리자의 대회, 영광의 대회로 빛내이는데 크게 이바지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어머니당대회에 드리는 충정의 로력적선물로 제작한 기계설비전시장을 돌아보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인 황병서동지, 박봉주동지, 최룡해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김기남동지, 최태복동지, 리수용동지, 김평해동지, 오수용동지, 곽범기동지, 김영철동지, 리만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리철만동지가 동행하였다.

전시장에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맞으며 여러 부문의 공장, 기업소들에서 충정의 70일전투를 힘있게 벌리는 나날에 어머니당에 드리는 충정의 로력적선물로 제작한 기계설비들이 단위별로 전시되여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금성뜨락또르공장에서 만든 새형의 80마력뜨락또르를 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새형의 뜨락또르가 미남자처럼 잘 생겼다고, 정말 멋있다고, 사회주의수호전의 철마이라고 하시면서 모든 기술적성능들이 세계적수준에 당당히 올라선 능력이 큰 새형의 뜨락또르를 100% 우리의 힘과 기술로 만든것은 대단한 성과이라고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농기계부문에서 새로 제작한 파종기, 두둑짓는기계, 종합밭갈이기계, 분무기, 후치기, 감자수확기, 강냉이종합탈곡기, 이동식벼종합탈곡기를 비롯한 각종 농기계들을 보시고 우리 나라의 자연지리적특성과 우리 사람들의 체질에 맞게 잘 만들었다고 말씀하시였다.

주체적립장에서 우리의 힘과 기술로 제작완성한 뜨락또르와 농기계들은 농업근로자들의 힘든 로동을 대신하는것은 물론 많은 로력과 시간을 절약하고 농사일을 최적기에 질적으로 하여 알곡증산에 적극 이바지할수 있는 현대적이고 능률적인 기계들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앞으로 현대적인 뜨락또르와 농기계들을 계렬생산하게 되면 사회주의협동벌마다에서 우리가 만든 기계들의 동음이 높이 울리게 될것이라고 하시면서 당 제7차대회에서 결정한것처럼 농촌경리의 종합적기계화를 본격적으로 내밀어 빠른 기간에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60~70%수준에 올려세우며 능률높은 농기계들과 부속품들을 대대적으로 생산할수 있게 농기계공장들의 설비와 생산공정을 현대적으로 개건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승리자동차련합기업소에서 새로 개발한 115마력디젤기관을 리용한 5t급화물자동차, 청진뻐스공장에서 만든 새형의 뻐스를 잘 만들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 제작한 성능높은 전기기관차, 수산부문에서 무어낸 《황금해》계렬의 만능화된 고기배, 령남배수리공장에서 건조한 5, 000t급무역짐배를 직관물을 통해 보시고 나라의 철도부문과 수산업, 해상운수발전에 이바지할수 있는 자랑할만 한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전시장에 현물 또는 직관물로 전시된 CNC기계, 무정형철심을 리용한 변압기, 에네르기절약형변압기, 전동기, 풍력발전기, 대용량발전기 수자식려자기, 채취기계설비들, 산림기계들도 모두 기술경제적의의가 대단히 큰 제품들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자재를 가지고 만든 새형의 뜨락또르, 뻐스, 화물자동차를 비롯한 기계제품들을 환한 미소속에 바라보시며 정말 멋있다고, 대단하다고 거듭 만족해하시면서 이번 전시회는 자강력제일주의구호를 높이 들고 부강조국건설을 위한 총돌격전에 떨쳐나선 천만군민에게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는데서 사변적인 의의를 가진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전시장에 출품된 기계제품들은 자강력이 제일이며 자력자강이 바로 우리가 살아갈 길이라는것을 다시금 확증해준다고 하시면서 우리는 반드시 수입병을 뿌리뽑고 수입병에 완전히 종지부를 찍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맞으며 우리의 과학자, 기술자, 로동계급이 정신력을 총발동하여 만든 기계제품들은 하나와 같이 세계적수준이라고 하시면서 특히 마음에 드는것은 여러가지 기계제품들을 다른 나라의 견본을 그대로 모방하여 만든것이 아니라 우리 식으로 제작한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발휘하여 여러가지 기계제품들을 훌륭히 제작한 단위들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주시였으며 하루빨리 계렬생산에 들어갈데 대한 지시를 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자기 운명의 주인은 자기자신이며 오직 자체의 힘으로 자기 운명을 개척하여야 한다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자력자강의 정신이 우리 인민을 불가능을 모르는 정신력의 최강자로 키우고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무시할수 없는 불패의 강국으로 전변시켰다고 하시면서 자강력이 제일이라는 철리를 다시금 굳게 확신한 오늘의 걸음은 참으로 의의가 있는 걸음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는 앞으로도 자체의 힘과 기술, 자원에 의거하여 주체적력량을 강화하고 자기의 앞길을 개척해나가는 혁명정신인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들고나가야 한다고 하시면서 우리가 믿을것은 오직 자기의 힘밖에 없다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자강력제일주의야말로 우리의 힘을 백방으로 다지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앞당겨나가게 하는 만능의 보검이며 위력한 무기라고 하시면서 전체 군대와 인민이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한 로선과 정책관철에서 경이적인 성과들을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창조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