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창립 70돐을 기념/중앙보고대회, 음악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2016년 01월 18일 09:00 공화국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창립 70돐에 즈음하여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되였다.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창립 70돐기념 중앙보고대회가 16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최룡해비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양형섭부위원정과 관계부문, 청년동맹일군들, 평양시내 각급 기관, 공장, 기업소 일군들, 청년학생들이 참가하였다.

대회에서는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조직들과 일군들, 청년들에게 보내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축하문이 전달되였다.

축하문은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의 70년력사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혁명적청년운동의 가장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여오신 대원수님들의 혁명력사이며 당과 수령의 품속에서 청년들을 주체혁명위업의 믿음직한 계승자, 청년강국의 주인공들로 억세게 키워온 혁명적청년조직의 자랑스러운 투쟁사이라고 강조하였다.

전용남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장은 보고에서 위대한 수령, 위대한 당의 독창적인 청년중시사상, 청년중시정치에 의하여 승리와 영광의 한길을 걸어온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과 조선청년운동은 오늘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자기 발전의 최전성기를 맞이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김일성사회주의청념동맹창립 70돐에 즈음하여 평양에서는 학생소년들의 종합공연, 취주악대행진, 청년전위들의 충정의 노래모임 등이 진행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