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당창건 70돐에 즈음하여 로작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 발표
2015년 10월 06일 16:19 공화국 주요뉴스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0돐에 즈음하여 4일 로작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발표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4(2015)년 10월 4일 조선로동당창건 70돐에 즈음하여 로작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발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로작에서 조선로동당의 70년력사는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의 정당성과 필승불패성을 과시한 자랑찬 승리의 력사라는데 대해 밝히시였다.
조선로동당은 창건후 70성상 주체혁명위업을 수행하는 력사적투쟁속에서 주체의 혁명적당,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으로 강화발전되였으며 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 향도자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여왔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로동자, 농민, 지식인을 구성성분으로 하는 대중적당으로 건설하고 당의 모든 활동을 인민대중의 요구와 리익을 옹호하고 실현하는데로 지향시켜 당이 인민대중속에 깊이 뿌리박고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당을 인민대중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피는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키고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의 정치인 인덕정치, 광폭정치를 전면적으로 실시하여 당과 인민대중이 끊을수 없는 혈연의 정으로 튼튼히 이어지게 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당과 수령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며 당의 위업에 끝없이 충실한 군대와 인민, 청년들을 가지고있는것은 당의 크나큰 긍지이고 자랑이며 바로 여기에 조선로동당이 지난 70년력사에 오직 승리만을 새겨온 비결이 있다고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성스러운 혁명위업은 필승불패이며 조선로동당의 령도가 있는 한 조선혁명의 최후승리는 확정적이라는것이 당의 영광스러운 70년력사의 총화이라고 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전당이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조국통일은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책임진 당앞에 나선 최대의 과업이라고 하시면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실현하고 이 땅우에 강성부흥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워야 한다고 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자주, 평화, 친선의 리념밑에 우리를 우호적으로 대하는 나라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진보적인민들과의 친선과 단결을 강화하며 강권과 전횡을 일삼는 제국주의, 지배주의세력들의 침략과 간섭책동을 단호히 짓부시고 세계의 평화와 안전, 자주화를 실현하기 위하여 적극 투쟁하여야 한다고 밝히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성스러운 위업은 영원히 필승불패이라고 강조하시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