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서 완공된 문수물놀이장을 돌아보시였다
2013년 10월 14일 08:01 공화국1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완공된 문수물놀이장을 돌아보시였다.
풍치수려한 대동강반에 대규모의 종합적인 물놀이장으로 새로 건설된 문수물놀이장은 인민들이 문명한 생활을 마음껏 누릴수 있는 또 하나의 현대적인 문화휴식터이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세계적인 물놀이장건설을 발기하시고 그 터전까지 잡아주시였으며 여러차례나 현지에 나오시여 물놀이장건설을 최상의 수준으로 완공하는데서 나서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군인건설자들은 방대한 문수물놀이장건설을 불과 9개월동안에 끝내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10만 9,000㎡에 달하는 방대한 부지에 각종 물미끄럼대와 수조들로 꾸려진 야외물놀이장과 종합적인 실내물놀이장, 실내체육관, 문수기능회복원이 특색있게 건설된 문수물놀이장에는 인민들이 사계절 아무런 불편도 없이 물놀이를 즐기며 휴식하는데 필요한 모든 조건들이 그쯘히 갖추어져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문수물놀이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며 준공식준비정형을 료해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실내물놀이장의 홀에 모신 장군님의 천연색석고립상을 오래도록 보시며 인민들에게 종합적인 물놀이장을 꾸려주시려고 마음쓰신 장군님께서 훌륭히 완공된 문수물놀이장을 보시였으면 얼마나 기뻐하시였겠는가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실내물놀이장의 각종 물놀이수조, 한증탕, 샤와실, 편의봉사시설들을 당에서 비준해준 설계의 요구대로 정말 잘 꾸렸다고, 구석구석 흠잡을데가 없다고 못내 만족해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물놀이장의 식당들을 여러 단위에서 운영할데 대한 과업을 주었는데 해당 단위들에서 짧은 기간에 식당들을 특색있게 꾸려놓고 봉사준비를 착실히 해놓았다고 기뻐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야외물놀이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물놀이장이 문을 열면 인민들과 청소년들이 무척 좋아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문수물놀이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지니고 봉사활동을 잘하며 물놀이장의 모든 시설들을 적극 애호관리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문수물놀이장이 당이 바라는 기준에 도달하였다고 하시면서 하루빨리 준공식을 진행하여 인민들이 찾아와 마음껏 휴식하게 하라고 지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 떨쳐나선 군인건설자들의 투쟁에 의하여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는 문수물놀이장이 훌륭히 일떠설수 있었다고 하시면서 그들의 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