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지역거주청년들이 교류깊여/군마동포청년대동창회《뭉치자! 군마!》
2025년 10월 22일 11:00 총련
대동창회명의로 텔레비죤모니터를 기증하였다.
12일, 군마초중 졸업생들과 군마현거주 동포청년들 (19살부터 32살)을 대상으로 한 군마초중창립 65돐경축 군마동포청년대동창회 《뭉치자! 군마!》가 총련 세이모(西毛)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군마초중출신 조대생들을 포함하여 40명의 대상청년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동창회는 군마동포청년들이 교류를 깊임으로써 앞으로의 조청활동의 활성화를 안아오자는 목적아래 진행되였다.
개회인사를 실행위원회 김청오위원장(44기졸업)이 하였다. 그는 이번 동창회의 의의를 강조하면서 《군마초중이 걸어온 자랑찬 65년의 력사를 계승하여 5년후에 맞이할 학교창립 70돐의 뜻깊은 자리에서 꼭 다시 만나자.》고 호소하였다.
동창회에서는 알아맞추기경연을 비롯하여 실행위원회 성원들이 동포청년들의 구미에 맞게 준비한 여러 기획들이 들끓는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또한 이번 동창회의 명의로 군마초중에 텔레비죤모니터를 기증하여 같은 날에 진행된 군마초중창립 65돐기념행사마당에서 증정식이 진행되였다.
그 무대에서는 조청원들이 계승의 결심을 담아 군마초중 교가를 합창하였다.
조청군마는 동포청년들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가지고 김정은원수님께서 총련결성 70돐에 즈음하여 보내주신 5.25서한을 전면적으로 관철하여 청년들을 동포들의 권익옹호와 조직의 강화에 이바지하는 새세대들로 준비시키는데서 새 전형을 창조해나갈것이다.
【조청군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