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각지에 애국주의주제의 구호, 표어, 선전화를 게시

2025년 10월 01일 05:55 정치 공화국

각지에 애국주의주제의 구호, 표어, 선전화가 게시되고있다. (《로동신문》)

국가부흥을 위한 사업에 떨쳐나선 인민들을 고무

조선의 각지 당조직들에서 다양한 형식의 애국주의주제의 직관선전물들을 집중게시하여 당이 제시한 과업관철에 떨쳐나선 인민들의 애국열의를 적극 불러일으키고있다.

평양시당위원회는 구역, 군, 공장, 농장의 당책임일군들이 이 사업을 직접 틀어쥐고 강하게 밀고나가도록 하고있다.

애국으로 단결할것을 호소하는 선전화

각급 당조직들의 주도세밀한 작전에 따라 시안의 곳곳에 구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으로 받들어 우리 국가의 전면적륭성기를 펼쳐나가자!》, 《공산주의로 가자!》, 표어 《충성과 애국의 힘》, 선전화 《증산의 불길로 영광의 대회를 안아오자!》를 비롯한 호소성과 설득력이 강한 직관선전물들이 수많이 게시되여 수도의 거리와 일터들이 그대로 구호집이 되고 교양마당이 되고있다.

평안남도당위원회는 평성시와 순천시,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의 당조직들에서 당정책관철의 주요전구들과 사람들의 래왕이 많은 지역들에 힘있는 구호와 표어 등 여러가지 직관선전물을 게시하여 인민들이  애국주의정신을 높이 발휘해나가도록 하고있다.

순천세멘트련합기업소 당조직에서는 련합기업소구내와 일터에 《충성과 애국의 위대한 힘으로 자력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자!》, 《애국으로 단결하자!》를 비롯한 300여점의 구호와 500여점의 표어, 대형직관판 등을 게시하여 사회주의애국운동, 혁명적인 대중운동을 활발히 벌려나가는 일군들과 로동자들의 발걸음에 박차를 더해주고있다.

얼마전 평안북도 운전군당위원회에서는 선전선동사업을 실속있게 하고있는 군인민위원회와 군식료공장의 직관선전물들에 대한 보여주기를 조직하였다. 그리하여 며칠사이에 군적으로 1 500여점의 직관선전물들이 더 게시되게 되였다.

평안북도당위원회에서 운전군당위원회의 경험을 일반화하기 위한 사업을 기동성있게 조직한 결과 도안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직관경쟁열의가 더욱 높아가고있다.

도안의 건설장들과 공장, 농장의 일터마다에 게시된 《애국으로 단결하여 당 제8차대회가 내세운 투쟁목표달성을 향해 더욱 힘차게 싸워나가자!》, 《모두다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처럼 살며 투쟁하자!》, 《사회주의애국운동》을 비롯한 수많은 구호와 표어, 선전화들은 국가부흥의 새 전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사업에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애국열의를 북돋아주고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