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대학창립 70돐을 젊음의 힘으로 빛내이자/조대 리공학부동창회 조청세대들의 모임

2025년 07월 02일 13:44 주요뉴스

조청세대 리공학부 졸업생들 50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조선대학교 리공학부동창회 조청세대들의 모임이 6월 22일 도꾜 우에노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조청세대 리공학부 15~23기(조대 58~67기) 졸업생들 50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조대 리공학부 조청세대 졸업생들이 뉴대를 깊이면서 앞으로 젊은 세대들이 동창회사업에 적극 나설 결심이 공유되였다.

특히 조청세대 졸업생들이 조대창립 70돐을 빛나게 맞이하기 위한 사업에 앞장설데 대하여 강조되였다.

교또에서 모임에 참가한 김승지청년(20기졸업)은 《동창생들 그리고 선배, 후배들과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며 《동창회사업을 발전시켜나가는데서 조청세대들의 힘이 중요하다고 새삼스레 느꼈다. 앞으로 20기졸업생들이 리공학부 조청세대의 중심이 되여 동창회사업의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하였다.

도꾜제4초중에서 사업하는 송철수교원(17기졸업)은 《리공학부 졸업생들이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있다는것을 알고 많은 힘을 얻었다. 교원으로서 후대들을 키우는 사업에 열성껏 나서겠다.》고 결심을 새로이 하였다.

조대 리공학부동창회는 앞으로 전체 학부동창생들에게 일괄적으로, 즉시로 정보를 제공할수 있는 련락체계를 구축하고 조대창립 70돐기념사업을 적극 추진시켜나갈것이다.

【조대 리공학부동창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