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룡성기계가 황철에 보내줄 공기압축기생산을 결속

2024년 11월 19일 06:54 경제

새시대 천리마정신의 창조자들이 이룩한 또 하나의 성과

《로동신문》에 의하면 룡성기계련합기업소(함경남도)가 나라의 대야금기지 황해제철련합기업소(황해북도)에 보내줄 공기압축기생산을 결속하였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에서 새시대 천리마정신이 창조되였다.

이 공기압축기는 지난해 전국의 관심을 모았던 대형압축기들에 비해 회전수가 열배이상 높은 정밀화된 대형설비이다.

이 설비생산이 성과적으로 결속됨으로써 금후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는 새로 증설된 에네르기절약형산소열법용광로를 정상가동시켜 자립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 필수적인 철강재를 더 많이 생산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해놓게 되였다.

년초부터 룡성기계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새시대 천리마정신의 창조자들로 내세워준 당의 믿음에 드높은 대상설비생산성과로 보답할 일념 안고 대중적인 증산투쟁, 과감한 창조투쟁을 맹렬히 전개하였다.

지난해 당이 맡겨준 기계제품생산을 제2의 천리마정신창조과정, 대중적기술혁신과정으로 전환시켜 당결정관철에서 자랑찬 위훈을 창조한 룡성의 로동계급이 이번에도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정신을 높이 발휘하며 일터마다에서 생산적앙양을 일으키였다.

국가발전5개년계획수행의 승산을 확정지어야 할 올해에 새시대 천리마정신의 봉화가 타오른 련합기업소에서 이룩된 또 하나의 자랑찬 성과는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날로 장성강화되는 자립경제의 위력을 뚜렷이 과시하고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