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하여-〉녀성동맹후꾸시마 합동들놀이
2024년 05월 24일 10:30 단체・사업체폭넓은 년령층의 녀성들이 뉴대깊여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의 일환으로 녀성동맹 후꾸시마현본부관하 하마도오리지부 다이라분회와 나까도오리지부 고오리야마분회가 합동으로 조직한 《녀맹어머니들의 봄들놀이》가 5월 7일 현내 시설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19명의 동포녀성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들놀이는 총련 제25차 전체대회를 계기로 새로 선출된 다이라분회의 새세대 분회위원들이 제안하였다.
참가자들은 만발한 꽃들을 구경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화창한 봄날의 산책을 즐기였다.
다이라분회와 고오리야마분회가 합동으로 행사를 조직한것은 처음이여서 자기 소개를 진행하면서 서로를 알고 친해지는 동포녀성들이 있는 한편 오랜만의 상봉을 기뻐하는 동포녀성들도 있었다. 어린 딸을 데리고 참가한 30대 동포녀성으로부터 80대 동포녀성까지 있어 년령의 폭이 아주 넓은 녀성동맹다우며 《분회맛》이 나는 뜻깊은 모임이 되였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참가자들은 《분회끼리 만나 교류하는 모임이 앞으로도 계속 진행되면 좋겠다.》고 감상을 말하였다.
【녀성동맹후꾸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