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3대혁명소조원열성자회의 진행/김정은원수님의 로작 전달
2013년 02월 27일 13:11 공화국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전국3대혁명소조원열성자회의가 2월 27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회의에서는 지난 기간 3대혁명소조사업에서 이룩된 성과와 경험을 총화하고 김정은원수님께서 3대혁명소조운동발단 40돐을 맞으며 발표하신 로작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3대혁명소조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키자》에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이 토의되였다.
김정은원수님의 로작이 전달되였다.
원수님께서는 로작에서 김일성주석님께서 지금으로부터 40년전인 1973년 2월에 3대혁명소조운동의 봉화를 지펴주신것은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을 힘있게 벌려 온 사회의 주체사상화위업을 성과적으로 실현해나가는데서 력사적의의를 가지는 중대한 조치로 된다고 강조하시였다.
3대혁명소조운동이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사상혁명, 기술혁명, 문화혁명을 떠밀어나가는 위력한 추동력으로 강화발전되여왔으며 사회주의건설의 실천투쟁속에서 그 생활력이 남김없이 발휘된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3대혁명소조사업에서 일대 전환을 가져오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구체적으로 밝혀주시면서 3대혁명소조원들이 당의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강성국가건설위업수행에 적극 이바지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회의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최태복비서가 보고를 하였으며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