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1.4분기 인민경제계획수행정형 총화 / 내각전원회의 확대회의

2024년 04월 04일 06:08 정치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내각전원회의 확대회의가 3일 화상회의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인 김덕훈내각총리가 회의를 지도하였다.

박정근, 리철만내각부총리를 비롯한 내각 성원들이 참가하였다.

내각 직속기관, 성, 중앙기관 일군들, 도, 시, 군인민위원회 위원장들, 농업지도기관, 중요공장, 기업소 일군들이 방청하였다.

회의에서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1.4분기 인민경제계획수행정형이 총화되고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수행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며 당의 《지방발전 20×10 정책》의 첫해 과업을 완벽하게 실행해나가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이 토의되였다.

내각부총리 양승호동지는 보고에서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투쟁목표점령의 승산을 확정지어야 할 결정적인 올해에 각 부문,단위들에서 공격기세를 더욱 고조시켜나감으로써 새년도 12개 중요고지점령을 위한 첫 분기 인민경제계획이 빛나게 완수되였다고 언급하였다.

그는 모든 일군들이 당결정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자기 부문,자기 지역,자기 단위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립장과 자세에서 맡은 사업을 혁신적으로 해나가며 다음분기 계획을 철저히 수행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회의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회의는 경제지도와 관리에서 통일성을 확고히 보장하고 모든 부문이 내각의 결정과 지시에 무조건 복종하는 엄격한 규률과 질서를 더욱 철저히 확립하며 경제부문 지도일군들의 사상관점과 사업기풍,일본새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올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해당한 대책들이 강구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