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외국에서의 건설주문, 로력협조를 보장하는 회사

2024년 04월 29일 07:16 공화국

목성대외건설경제기술협조사

조선에는 여러 나라 기업들과 다양하고 다각적인 기술협조와 교류를 진행하는 한편 첨단기술제품들을 연구개발 및 생산하는 단위들이 있다. 2019년 3월 18일에 창설된 목성대외건설경제기술협조사도 바로 그런한 단위의 하나다.

협조사는 여러 나라에 협조회사를 두고있으며 국내에는 첨단기술개발연구소, 희토류제품생산소, 제약소, 일용품생산소 등이 있다.

협조사에서는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기준과 환경보호기준, 국제규격에 부합되는 제품들을 생산하고있다.

협조사에서 지난 시기 희토류원소들의 생화학적특성을 리용하여 만든 희토류동물활성제는 축산과 잠업부문에서 그 우월성과 효과성이 높아 2.16과학기술상, 전국과학기술축전 1등상, 국내특허와 세계지적소유권기구(WIPO)상을 받았다.

목성대외건설경제기술협조사의 종업원들

지난해 개발한 항균 및 소독, 피부보호와 로화방지, 추골동맥순환부전증 등에 효과성이 높은 치료용천연약물물수건인 박하향1회용물수건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특허를 받았다.

협조사에서는 공공건물과 살림집들의 4차원설계 등 현대적인 건설도안들을 창작하고있다.

협조사는 건설부문에서 제기되는 주문과 로력협조를 빠른 시일안에 신속정확히 보장하고있다.

이곳 회사 조선옥사장은 《신용제일주의원칙, 인재중시, 인재획득,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 끊임없는 경쟁을 통한 발전, 이것이 협조사의 경영방식이다. 우리는 세계적인 안목을 가지고 부단한 협력과 교류로 모든 경영협조활동을 계속 혁신해나갈것이다.》고 말하고있다.

목성대외건설경제기술협조사는 평양시 평천구역 미래동에 주소를 두고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