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나라의 수지공업발전을 주도해나가는 공장

2024년 04월 05일 06:29 경제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의 생산현장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 과학기술로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

평양에 있는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은 과학기술로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있는 본보기공장, 전형단위의 하나다.

공장에서는 해마다 20여종에 1,000여가지의 각종 식료품포장주머니와 수지운반통, 각이한 용도에 따르는 수지관을 비롯하여 인민생활향상에 절실히 필요한 제품들을 대량 생산하고있다.

공장에서는 통합조종체계를 높은 수준에서 구축해놓고 일군들이 생산현장실태에 대한 실시간적이며 직관적인 정보에 기초하여 과학적인 결심을 채택함으로써 경영활동에서 최대의 실리를 얻고있다.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의 생산현장

공장에는 나라의 수지공업발전을 주도해갈 튼튼한 과학기술두뇌진이 꾸려져있다. 이들은 부단히 새로운 착상을 내놓고 실천하면서 공장의 기술발전을 주도해나가고있다. 이들의 활동으로 공장의 기술갱신주기가 빨라지고 새 제품개발과 설비현대화수준이 높아지고있다.

공장종업원의 70%이상이 기술자, 전문가자격을 소유하고있으며 이들은 과학기술보급실을 통하여 현대과학기술을 부단히 습득해가고있다.

락랑여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의 생산현장

현재 공장에서는 자체로 개조한 설비들을 비롯하여 첨단기술로 장비된 수백대의 설비들로 그 어떤 수지제품도 마음먹은대로 생산해내고있다.

강남익지배인은 공장발전의 기저에는 종업원들의 공장에 대한 애착, 영예군인들을 보배로 아끼고 내세워주며 모든 로동생활조건과 환경을 다 보장해주는 나라의 은덕에 보답하려는 애국의 마음이 있다고 말하고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