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하여-〉총련후꾸시마 다이라분회

2024년 02월 19일 14:40 본부・지부・분회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힘차게 궐기

올해 첫 분회위원회가 진행되였다

총련후꾸시마 하마도오리지부 다이라분회위원회가 2월 15일, 하마도오리조선회관에서 진행되여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궐기하였다.

이날 분회위원들은 총련본부의 운동과업해설을 청취한 후 과업수행을 위한 분회활동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토의하였다.

특히 총련본부와 총련지부가 협조하여 재정리한 다이라분회관하 동포명단을 정확히 확인하여 련계 및 회비, 출판물독자대렬확대대상과의 사업을 구체적으로 분공하였으며 분회위원들 전원이 총련본부가 주관하는 동포생활상담종합쎈터의 지역상담원으로 등록하게 되였다.

총련분회 박일수분회장은 《일본각지의 앞장선 분회들 못지 않게 우리 분회가 본때있게 활동하여 관하 동포들이 지지하는 분회로 만들어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였으며 분회위원들은 동포군중행사의 조직, 민족성고수활동과 민족교육이바지활동을 비롯한 모든 과업을 수행하여 알찬 사업성과로 올해 사업을 마무리할것을 함께 다짐하였다.

한편 총련본부관하 모든 지부와 분회, 단체, 조직들은 2월현재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일제히 궐기해나섰으며 분회건설사업에서 기어이 돌파구를 열어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투쟁에서 실제적인 발전변화를 이룩해나갈 결심을 가다듬고있다.

【후꾸시마지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