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 인민경제 중요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현지에서 고무격려

2023년 01월 16일 06:19 경제 공화국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 인민경제 중요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현지에서 고무격려하였다. (조선중앙통신)

16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이 올해를 사회주의건설과 우리 국가의 발전행로에 특기할 위대한 전환의 해, 변혁의 해로 빛내일데 대한 당중앙의 호소에 총분기한 인민경제 중요부문 단위들을 찾아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고무격려하였다. 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인 김덕훈동지,조용원동지,최룡해동지,리병철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은 각 도당전원회의 확대회의들에 대한 지도사업을 전후로 하여 김책제철련합기업소,2.8비날론련합기업소,순천화력발전소,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룡성기계련합기업소를 비롯한 기간공업부문 단위들과 사리원시 미곡농장,김정숙평양방직공장,혜산신발공장 등 농장,경공업공장들을 현지료해하고 정치사업을 진행하였다.

새해 첫시작부터 기세좋게 전진하는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앙양된 투쟁열의를 생산현장들에서 직접 체감하면서 지도간부들은 인민경제발전 12개 중요고지점령을 위해 수립한 해당 단위의 사업계획을 청취하고 당정책관철의 조향륜을 틀어쥔 일군들이 혁신적인 사고관점과 일본새를 가지고 완강한 투신력,실천력으로 당결정의 무조건적인 실행을 견인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근로자들과 생산현장에서 격식없는 담화를 나누면서 지도간부들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의 기본사상과 진수,올해의 방대한 투쟁목표와 전망과제수행이 국가부흥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나가는데서 가지는 중대하고도 관건적인 의의를 깊이있게 해설해주었다.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 인민경제 중요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현지에서 고무격려하였다. (조선중앙통신)

현장정치사업을 통하여 지도간부들은 우리 조국과 인민의 존엄과 영예,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멸의 헌신과 로고를 뜨겁게 전하면서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줄기차게 상승발전하는 우리식 사회주의위업의 양양한 전도에 대한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었다.

지도간부들은 인민경제의 성과적발전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는 단위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당의 부름에 결사의 실천으로 화답해온 우리 인민고유의 충실성의 전통,애국의 전통을 계승하여 용감한 기개와 당당한 자신심으로 일터마다에서 보다 거창한 투쟁과 새로운 기적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림으로써 올해에 국가경제발전의 큰걸음을 내짚고 영예로운 승리를 전취할것을 열렬히 호소하였다.

당과 정부 지도간부들의 정치사업에 고무된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천리마시대를 창조한 전세대들처럼 자력갱생,견인불발의 증산투쟁으로 당중앙을 옹위하고 5개년계획완수의 결정적담보를 구축할 의지를 피력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