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 참가자들 평양 도착

2022년 12월 22일 06:35 공화국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 참가자들이 20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 참가자들이 20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나라의 귀중한 보배이며 혁명의 새세대들인 수백만 소년단원들의 장한 모습에서 더없는 기쁨과 혁명하는 보람을 찾으며 강성조선의 밝은 래일을 확신성있게 설계하는 우리 당은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국면을 열어나가는 변혁의 시기에 계승자들의 대회합을 마련하였다.

당과 국가의 특별한 관심과 온 나라 인민의 축복속에 열리는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의 품속에서 사회주의조선의 미래를 떠메고나갈 후비대로 씩씩하게 자라나고있는 우리 소년단원들의 담찬 기상을 힘있게 떨치고 조선소년단을 명실공히 소년혁명가,소년애국자들의 혁명조직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가는데서 의의깊은 계기로 된다.

세상에서 가장 존엄높고 강대한 나라의 나어린 주인공이라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나래치는 희망과 포부를 안고 학습과 조직생활에서 남다른 모범을 보인 전국의 소년단대표들을 비롯한 대회참가자들이 20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리두성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간부들과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일군들이 대회참가자들을 맞이하였다.

수도의 거리들은 어머니당의 열화의 사랑을 혁명적성장의 자양분으로 받아안으며 지덕체를 겸비한 유능한 혁명인재로 튼튼히 준비해가는 소년단대표들에 대한 환영분위기에 넘쳐있었다.

승리거리,창전네거리,대학거리 등의 연도들에서 수많은 시민들과 청소년학생들은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 참가자들이 탄 뻐스행렬을 향해 따뜻이 손저어주며 열렬한 축하를 보내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