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전쟁은 계속중
2012년 04월 02일 17:24 메아리조선전쟁은 아직 계속되고있다. 정전협정은 맺었으나 평화협정은 체결되지 않았기때문이다. 정전협정은 서로 방아쇠에 손가락을 댄채 총쏘기를 중지시킨 상태를 의미한다.
◆미국은 평화협정체결을 끝끝내 거절하고 60년동안이나 전쟁상태를 지속시키고있다. 조선반도는 군사분계선을 끼고 백수십만의 병력이 대치하는 위험한 화약고로 되여있다. 그 위험성, 심각성의 집중적표현이 미국의 핵위협이다.
◆미제는 1950년대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몇차례 북에 대한 핵공격을 시도해왔다. 뿐만아니라 일년내내 핵공격을 가상한 미, 남조선합동군사연습을 미친듯이 감행하고있다. 올해도 2월부터 4월까지 2개월동안 합동군사연습을 진행중이다.
◆클린톤도 부쉬도 제2차조선전쟁을 꾀하다가 조선의 자위력에 겁을 먹고 물러섰다. 미공화당 대통령후보였던 켈리는 2004년 3월 6일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부쉬가 조선전쟁이 아니라 이라크전쟁을 선택한것은 《이라크가 해결가능한데 비해 북조선은 그 가능성이 적었기때문이였다.》고 폭로한바 있다.
◆조선은 힘으로 미제의 전쟁도발을 억제하면서 미국을 회담장에 끌어내여 평화협정을 맺도록 몰아넣고있다. 이것이 바로 조미교섭이요 6자회담인것이다. 오스트랄리아의 어느 정치학자는 미국에게 통하는것은 오직 《힘》인데 조선은 바로 그 힘을 가지고 미국과의 대화에 림해있다고 감탄하였다.
◆일본매체들은 조선이 식량이나 얻기 위해 미국과 교섭하고있듯이 외곡보도하고있다. 조선의 목표는 전조선반도의 비핵화와 조미관계정상화, 민족통일을 위한 공고한 평화체제의 구축에 있는것이다.(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