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534군부대직속 기마중대훈련장을 시찰

2012년 11월 19일 16:03 주요뉴스

조선인민군 제534군부대직속 기마중대훈련장을 시찰하시는 김정은원수님(조선중앙통신)

19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인민군 제534군부대직속 기마중대 훈련장을 시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훈련시설들과 훈련을 위해 정렬한 말들을 보신 다음 군인들이 진행하는 기마훈련을 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군인들의 용감무쌍한 훈련모습을 보시고 지휘관, 병사들이 펄펄 나는 기마술을 소유한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께서 말을 정말 잘 타시였다고 하시면서 이곳 기마훈련장에 새겨진 장군님의 령도업적을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인민군대에서 리용하고있는 기마훈련장을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의 체력단련을 위한 승마장으로 꾸릴것을 구상하고 해당 부문에서 형성안을 만들도록 과업을 주었는데 실태를 직접 료해하려고 현지에 나왔다고 말씀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제534군부대직속 기마중대훈련장을 시찰하시는 김정은원수님(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몸소 말을 타고 달리시며 주로의 상태를 구체적으로 가늠해보시였다.

원주로의 긴 구간을 여러차례나 말을 타고 달리신 원수님께서는 그만하면 주로의 상태가 좋다고 하시면서 승마운동을 하기에 적합한 곳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동행한 일군들이 말을 타보게 하시고 그들의 의견도 들어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장군님께서 여러차례나 다녀가신 이곳을 현대적인 승마장으로 개건하면 장군님께서 남기신 고귀한 유산을 더 잘 꾸리고 더 공고히 하는것으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새로 개건하게 되는 승마장이 미림지구에 있는것만큼 명칭을 미림승마구락부로 하자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승마구락부를 하루빨리 현대적으로 개건하여 인민들에게 안겨주자고 말씀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제534군부대직속 기마중대훈련장을 시찰하시는 김정은원수님(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승마는 사람들에게 용감성과 대담성을 키워주는 대단히 좋은 운동이며 말타기를 많이 하면 로동과 국방에 이바지할수 있는 건전한 정신과 튼튼한 체력을 소유할수 있게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특히 어릴 때부터 승마교육을 받고 말타기운동을 정상적으로 하면 근육이 발달되여 어른이 되여서도 허리병에 잘 걸리지 않게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지금 콤퓨터에 의한 사무처리를 비롯하여 정신로동이 많아지는것과 관련하여 사람들속에서 사무원병이 나타나고있는데 승마운동을 하면 이런 병을 미연에 막을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세계적으로도 승마가 사람들의 커다란 관심사로 되고있다고 하시면서 예로부터 조선인민들은 말타기를 무척 좋아하고 말을 타고 승부를 겨루는 경기를 자주 진행하며 몸과 마음을 단련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승마구락부가 훌륭히 개건되면 많은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찾아올것이라고 하시면서 승마운동을 하는 과정에 정신육체적으로 단련될뿐아니라 생의 희열을 더한층 느끼게 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평양시 곳곳에 로라스케트장을 꾸려놓으니 로라스케트타는 바람이 불고있다고 하시면서 승마구락부가 꾸려지면 승마운동바람도 일어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승마를 적극 장려하려면 승마운동에 필요한 조건보장을 잘해주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승마구락부의 기본주로를 더 잘 정리하고 실내승마훈련장도 건설해주자고 말씀하시였다.

승마구락부의 주변에 인공산을 만들고 나무도 많이 심어 자연환경과 친숙하게 하며 기본주로의 가운데부분에 있는 드넓은 공지에는 산보도로도 만들어주어 휴식조건을 충분히 보장해주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승마구락부를 잘 꾸리는것과 함께 승마학교를 내와야 한다고 하시면서 승마학교에서는 말타기방법은 물론 말기르기와 말길들이기방법도 배워주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승마구락부운영을 잘하자면 튼튼한 말을 많이 길러내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러자면 사료보장을 비롯하여 말기르기에서 나서는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이와 함께 승마복을 비롯한 승마용품생산도 따라세워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통신은 원수님께서 미림승마구락부를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잘 꾸리자면 무엇보다 설계를 잘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설계를 여러 설계단위들에서 하게 하여 제일 잘된것을 선택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며 미림승마구락부를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개건함으로써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조선인민들에게 보다 문명한 생활조건과 환경을 마련해주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