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군혁명령도를 이어가시며》 제1권 출판
2012년 11월 16일 13:30 공화국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김정은원수님의 불멸의 업적과 위인적풍모를 수록한 회상실기도서 《선군혁명령도를 이어가시며》를 련속편으로 출판하고있다. 김정은원수님의 특출한 위인상을 직접 목격한 사람들이 쓴 회상실기가 나오는것은 처음이다.
12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회상실기도서 《선군혁명령도를 이어가시며》 제1권이 발행되였다. 여기에는 회상실기 24건이 편집되여있다.
도서에는 김정은원수님은 우리 민족의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 그대로 뛰여난 천품을 지니신 위인이시라는 내용이 담겨져있다.
회상실기 《선군조선에 대통운이 텄습니다》에는 주석님과 장군님의 태양의 인품그대로이신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대를 이어 수령복, 장군복을 누리는 우리 민족의 대통운이 서술되여있다.
회상실기 《잊을수 없는 추억》, 《백두의 기상이 차넘치는 영웅남아》, 《사격장에 메아리친 환호성》에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어린시절에 사람들을 놀라게 하신 일화들뿐아니라 세계정치는 물론 군사를 비롯한 다방면적인 지식을 소유하시고 백두의 영웅남아다운 담력과 배짱을 보여주신 력사적사실들이 담겨져있다.
도서에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김정일장군님과 선군혁명령도의 길에 함께 계시며 바치신 고결한 충정의 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주는 회상실기들이 수록되여있다.
군대와 인민의 마음속에 장군님의 태양의 모습을 길이 새겨주시기 위해 온갖 심혈을 바쳐오신 사실이 회상실기 《태양상에 깃든 고결한 충정》에 서술되여있다.
또한 도서에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일찌기 총대와 인연을 맺으시고 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를 보좌해드리신 내용들이 반영되여있다.
대원수님들께서 건군사에 쌓으신 불멸의 령도업적을 빛내여나가도록 하시였으며 인민군군인들을 수령결사옹위의 투사들로 키우기 위해 기울이신 감동깊은 이야기들이 회상실기 《혁명사적사업에 대한 강령적지침》, 《태양만을 따르는 위성이 되겠습니다》, 《수령결사옹위의 전위대오로 키워주시던 나날에》에 서술되여있다.
회상실기 《최첨단돌파의 밝은 전망을 펼쳐주시여》, 《과학기술인재들을 나라의 보배로 내세워주시여》는 원수님께서 전문가들도 놀라게 하는 해박한 지식으로 최첨단돌파의 밝은 전망을 열어주시였으며 교원, 연구사들이 이룩한 과학기술성과를 료해하시고 그들을 나라의 보배로 아끼고 내세워주신 사실들을 전하고있다.
도서에는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해나가시는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조국관, 인민관, 후대관을 보여주는 가슴뜨거운 이야기들도 들어있다.
회상실기 《민속공원건설에 깃든 숭고한 뜻》, 《조국강산에 푸른 숲 설레이리라》에는 장군님의 구상을 꽃피워 유구한 민족사를 만방에 전해갈 민속공원건설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시고 식수절에 인민군군인들과 함께 몸소 나무를 심으신 내용이 담겨져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우리 인민들이 사회주의부귀영화를 마음껏 누리게 해주시려는 장군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선군령도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며 베풀어주신 크나큰 은덕에 대한 사실도 편집되여있다.
도서에는 김정은원수님의 한없이 겸허하고 소탈하신 품성에 대하여 서술한 회상실기 《한없이 소탈하신분》, 《새집들이에 찾아오신 첫 손님》도 수록되여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