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알림】《조선신보》 홈페지 회원제(무료) 도입에 대하여

2012년 10월 26일 00:00 알림 주요뉴스

조선신보사에서는 《조선신보》 홈페지(조문, 일문)를 4월 15일에 전면적으로 갱신하고 조국소식, 재일동포소식을 보다 신속, 정확하게, 다각적으로 그리고 다양한 수단으로 전달하기 위해 여러가지 기능을 갖추어왔습니다.

정보화사회와 IT기술의 발전추세, 다양화되는 동포사회의 요구에 맞게 그리고 독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콘텐츠의 저작권과 취재대상자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조선신보》 홈페지에 회원제(무료)를 도입하게 됩니다.

11월 1일 오전 0시이후 《조선신보》 홈페지에 게재되고있는 기사와 사진을 비롯한 모든 콘텐츠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회원등록을 하고 《사용자이름(ユーザ名)》과 《비밀번호(パスワード)》를 입력해야 합니다. 등록은 무료이며 누가나가 등록할수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등록방법

  • 등록접수는 11월 1일 0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선행등록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단체로서의 등록은 접수않하고있습니다. 개인으로서의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회원등록은 조선신보사가 대신할수 없습니다. 반드시 본인이 등록해주십시오.
  • 메일주소는 휴대전화용 메일주소 및 프리메일주소(フリーメール)라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주소를 안가지고계시는 분은 yahoo, hotmail, gmail 등 프리메일주소를 작성하신 후 등록해주세요..

1. 회원제가 도입되면 기사 제목과 머리부분밖에 보지 못하게 됩니다. 회원등록하기 위해서는 기사 아래부분 《로그인 폼》에 있는 《회원등록 폼》을 누릅니다. 혹은 오른편 《로그인 스테이터스》부분의 《회원등록》을 누릅니다.

2. 등록사항설명과 입력례에 따라 회원정보를 입력하고 《등록》을 누릅니다.

※모두 필수항목입니다.

■로그인방법

등록한 메일주소에 《사용자이름》과 《비밀번호》가 송신됩니다. 그것을 입력하고 로그인하면 모든 기사를 읽을수 있게 됩니다.

■비밀번호변경방법

1. 《비밀번호》를 바꿀 경우는 《회원페지》내의 《등록정보갱신》에 들어가 《비밀번호의 변경》을 누릅니다.

2. 새로 정하고싶은 《비밀번호》를 두번 입력합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