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 총련 중앙상임위원회가 축하문을 드리였다
2021년 01월 01일 06:30 총련【1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2021년 새해를 맞으며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가 1일 축하문을 드리였다.
축하문은 중첩된 격난을 이겨내기 위한 지난해의 투쟁속에서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맡기고가신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을 사랑의 한품에 안으시고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위대한 력사를 펼쳐주신 불세출의 위인을 최고령도자로 높이 모신 무상의 영광과 행복감으로 가슴설레이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우리 인민들의 안녕과 행복을 지켜주시려 사상초유의 국가비상방역대전과 련속 들이닥친 자연재해를 가시기 위한 피해복구전투를 진두지휘하시여 전화위복의 놀라운 현실을 펼쳐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거룩하신 영상을 우러르면서 원수님만 계시면 주체위업과 더불어 총련애국위업의 승리도 확정적이라는 억척불변의 신념을 더욱 심장깊이 간직하게 되였다고 밝혔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지난해에도 총련과 재일동포들에게 온갖 육친적사랑과 배려를 다 돌려주시고 결성이래의 복잡다단한 정세와 엄혹한 환경속에서 총련과 재일조선인운동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고 강조하였다.
정녕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그대로 이으시고 총련과 재일동포들을 자애로운 한품에 안아 친어버이심정으로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은 재일동포들의 삶의 은인이시며 총련을 세계해외교포운동의 본보기조직으로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자애로운 스승이시라고 밝혔다.
총련 제25차 전체대회를 한해 앞둔 올해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총련 제24차 전체대회앞으로 보내주신 축하문을 철저히 관철하여 재일조선인운동의 전면적부흥을 안아오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지적하였다.
축하문은 주체위업과 총련애국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창창한 미래를 위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건강하시기를 축원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