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대표증수여식 진행
2020년 12월 31일 07:39 공화국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대표증수여식이 12월 30일에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대표증수여식장에는 성스러운 붉은 당기들이 숭엄히 빛나고있었다.
대표증수여식에서는 먼저 전당의 수백만 당원들과 전체 조선인민의 일치한 의사와 절절한 념원을 담아 영광스러운 우리 당의 창건자, 건설자이신 김일성주석님께와 김정일장군님께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대표증을 정중히 수여해드리였다.
주석님과 장군님께 대표증을 수여해드리였다는것이 장내에 선포되자 참가자들은 우뢰와 같은 박수를 터쳐올리며 열렬히 지지찬동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주석님과 장군님을 생존해계실 때처럼 변함없이 우리 당대회 위대한 대표자들로 높이 우러러모시고 당대회를 맞이하게 된 크나큰 감격에 휩싸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김재룡 당 제8차대회 준비위원회 위원장은 당대회 대표증을 수여받는 영광의 이 시각 우리들의 가슴속에는 불세출의 위인, 절세의 애국자이시고 혁명의 대성인이시며 주체의 태양이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이 끓어넘치고있다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그는 언제나 우리들 심장속에 영생하시며 마음의 기둥이 되여주시고 굴할줄 모르는 신념과 투쟁의지를 안겨주고계시는 우리 수령님과 우리 장군님을 생존해계실 때와 같이 당대회 위대한 대표자들로 높이 모시고 혁명의 새로운 승리를 위한 로선과 전략을 채택하는것은 우리 당과 혁명의 요구이며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지향과 의지이고 마땅한 도리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승리의 다음단계에로 확고히 올려세우기 위한 투쟁로선과 전략전술적방침들을 제시함으로써 영광스러운 우리 당력사에 새로운 전환의 리정표를 세우게 될 중대한 정치적사변으로 된다고 그는 말하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대표증은 대표자들이 당과 혁명앞에 지닌 막중한 책임감,크나큰 영예와 긍지를 안고 당정책관철에서 무한한 헌신성과 희생성을 발휘해나가기를 바라는 당중앙의 높은 정치적신임과 기대의 증표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모든 대표자들이 당 제8차대회를 조선로동당의 존엄과 위상을 만천하에 힘있게 떨치고 혁명의 새로운 승리를 위한 튼튼한 도약대를 마련하는 력사적인 대회로 빛내이는데 적극 이바지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주석님과 장군님의 태양상이 정중히 모셔져있고 모든 승리와 영광의 상징인 성스러운 우리 당마크가 부각되여 눈부신 빛을 뿌리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대표증이 참가자들에게 수여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당의 최고지도기관인 당대회의 대표로 내세워준 위대한 당중앙의 크나큰 믿음과 전체 당원들의 기대를 소중히 간직하고 높은 정치적열의속에 당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할 결의에 충만되여있었다고 통신은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