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동영상, 정보제공의 종합체로 운영/《조선신보》전자판을 일신 10월 10일부터
2020년 09월 09일 09:00 알림유료열람으로 이행, 《인쇄판》독자들에게 열람권 부여
김정은원수님의 강령적말씀을 높이 받들고 조선신보사는 정보산업시대의 요구에 맞게 《조선신보》의 견인력을 높이고 보다 광범한 동포들속에 조국소식, 총련의 목소리, 애족애국활동의 소식들을 전달하기 위해 《조선신보》전자판의 편집방식과 운영형태를 일신합니다.
《조선신보》전자판의 일신을 계기로 현재의 회원등록에 의한 무료열람을 종료하고 유료열람을 10월 10일부터 시작합니다.
현재 인쇄판 《조선신보》를 구독하는 독자들속에서 희망자들에게는 전자판의 모든 콘텐츠의 열람권이 부여됩니다. 전자판열람을 희망하는 인쇄판 독자의 신청은 9월 9일 부터 《조선신보》 홈페지상에서 접수하고있습니다.
전자판 유료열람 이행과 더불어 현재 발급되여있는 무료열람용 ID, 파스워드는 무효가 됩니다.
인쇄판을 구독하지 않고있는분들의 전자판열람의 신규등록(월 1,900엔, 열람제한판은 월 1,000엔)은 10월 10일부터 《조선신보》홈페지상에서 접수하며 수금은 전문업자를 통한 전자결제로 진행하게 됩니다.
앞으로 독자여러분들이 《조선신보》를 변함없이 애독하고 사랑해주실것을 부탁드리면서 이상 알려드립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