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일전집》 제31권 출판/1979년 1〜12월기간 68건의 로작들 수록

2020년 08월 29일 09:00 정치

《김정일전집》 제31권이 출판되였다.(조선중앙통신)

8월 2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일장군님의 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체계적으로, 전면적으로 수록한 영생불멸의 김일성-김정일주의 총서인 《김정일전집》 제31권을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출판하였다.

전집에는 장군님께서 1979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기간에 발표하신 담화, 연설, 서한을 비롯한 68건의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장군님께서는 로작 《우리 수령님은 혁명적의리를 귀중히 여기시는 절세의 위인이시다》 등에서 주석님의 동상을 최상의 수준에서 모시며 그이의 위대성을 널리 선전하는것을 첫자리에 놓고 모든 사업을 진행할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전당에 당의 결정과 지시를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는 강철같은 규률을 세우고 당조직들의 전투적기능과 역할을 높여 혁명과 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를 확고히 보장할데 대한 사상이 《당의 정치사상적통일과 단결을 강화할데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명시되여있다.

로작 《우리 식대로 살아나갈데 대한 당의 전략적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자》 등에는 주체사상의 혁명적기치를 높이 들고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우리 식대로 풀어나가는 혁명적원칙을 고수하며 경제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철저히 보장하고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을 발휘하여 사회주의경제건설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킬데 대한 내용이 담겨져있다.

전집에는 인민군대에서 당의 령도체계를 철저히 세우고 조성된 정세의 요구에 맞게 혁명적경각성을 더욱 높이며 전투훈련과 전투준비를 다그칠데 대한 과업과 방도들이 반영된 로작들이 있다.

또한 력사적사실에 철저히 의거하여 수령형상문학작품을 창작하며 무대예술공연의 종목과 형식을 다양하게 하고 주체적인 창작방법을 구현함으로써 영화, 음악, 교예를 비롯한 우리의 문학예술을 더욱 발전시킬데 대하여 강조하신 내용이 명시된 로작들도 있다.

전집에는 이밖에도 사회주의건설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로작들이 편집되여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