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제4차 울려라 새 노래 가요작품현상모집/마감은 12월 31일까지
2019년 10월 22일 13:51 알림동포작가예술인들과 애호가들의 창작열정을 높이고 조국사랑, 동포사랑, 후대사랑을 종자로 한 가요작품을 많이 창작하고 널리 보급함으로써 대중가요운동을 고조시키기 위한 《제4차 울려라 새 노래 가요작품현상모집》(주최=문예동중앙 음악부)을 다음과 같이 조직한다.
응모내용
아동가요, 성인가요, 가야금병창
※ 중창과 합창곡, 가야금병창은 기성곡을 리용한 편곡도 포함한다.
응모자격
재일동포라면 누구라도 응모할수 있다. 문예동맹원과 전문가, 비전문가, 대학생, 각급 학교 고급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작품의 내용
조국사랑, 동포사랑, 후대사랑을 종자로 창작한 미발표 혹은 2018년1월부터 12월까지 창작, 발표한 작품이여야 한다.
응모요령
작사 및 작곡한 사람의 이름, 창작시일, 곡의 창작경위, 소속과 생년월일, 현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악보에는 속도와 양상, 코드명을 명기하고 형상된 음원을 함께 보낸다.(반주음악 포함)
※이상 사항이 명기되지 않은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한다. 또한 심사과정에서 가사와 악보 등의 수정을 제기할수 있다.
심사 및 시상
심사는 문예동중앙이 임명한 각계층 대표들과 문학가와 작곡가로 한다.
시상은 상장과 우수상은 상금 3만엔, 입선은 부상을 수여한다. 대학생과 고급학생들을 대상으로 새 세대상과 상품을 수여한다.
입선작품은 《울려라 새 노래집》으로 출판하며 작품의 저작권은 문예동에 소속된다.
응모접수기간
2019년 12월 16일(월)부터 12월 31일(화)까지로 한다.
문의와 보내는 곳
《제4차 울려라 새노래 가요작품현상모집》사무국앞으로 매일 아니면 우송으로 보낼것이다.
- 〒102-8138 東京都千代田区富士見2-14-15 (재일본조선문학예술가동맹)
- munedong.music@gmail.com (문예동중앙 음악부)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