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단결하여 멋진 분회로 꾸려나가자/총련오사까 나까니시지부 다쯔미서・남분회 총회

2019년 05월 01일 16:57 동포생활

총련오사까 나가니시지부 다쯔미서・남(巽西・南)분회총회가 4월 25일에 동포음식점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11명의 동포들이 참가하였다.

총회는 2013년 3월 22일에 진행된 분회결성총회이후 2번째가 된다. 분회에서는 총련 24전대회를 계기로 달마다 분회위원회와 학습, 방문담화사업을 꾸준히 벌려왔으며 작년말에는 녀성동맹분회와 합동으로 오사까조선가무단을 초청하여 분회송년회를 성대히 가졌다.

그 기세로 올해초 새 분회위원들을 대상으로 분회신년회도 조직하여 주인행세를 하는 분회를 건설하는 목적아래 활발한 의견교환을 벌렸으며 총회를 앞두고 진행한 지부꽃놀이마당에서도 많은 분회 회원들을 망라하면서 총회준비를 다그쳐왔다.

총회에서는 지난 6년동안 벌려온 사업에 대하여 김경준분회장이 활동보고를 하였다.

그는 이간 계절마다 진행한 여러 행사를 계기로 분회를 활성화시켜온데 대하여 언급하면서 분회동포들의 생활에 밀착하면서 상부상조의 정신으로 활동해왔으며 특히는 새 세대 분회위원을 키우는데서 성과를 이룩한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급변하는 정세에 대처하여 학습을 깊여 명년에 진행되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을 향하여 더 화목하고 즐거운 분회로 꾸려나가자고 호소하였다.

총회에서는 새로운 분회위원들이 소개되였다. 총회를 계기로 70대 분회장을 중심으로 50대 1명, 40대 3명, 30대 1명 계 6명으로 새 분회위원진지가 꾸려지게 되였다.

모임에서는 이간 분회사업에 헌신해온 동포들에게 선물이 증정되였다.

이날 참가자들은 앞으로도 동포들이 단결하여 분회를 어느 분회보다도 멋진 분회로 꾸려나갈 결심을 새로이 하였다.

【나까니시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