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개업을 앞둔 대성백화점을 현지지도

2019년 04월 08일 06:15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개업을 앞둔 대성백화점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8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개업을 앞둔 대성백화점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최룡해동지, 안정수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들과 국무위원회 일군들, 관계부문 일군들이 동행하였다.

당의 조치에 따라 발전된 시대의 미감에 맞게 개건보수 및 증축공사를 끝마친 대성백화점은 상업, 편의, 급양봉사를 할수 있는 종합적이며 다기능화된 봉사기지로 변모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개업을 앞둔 대성백화점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매 층의 매장들을 돌아보시며 백화점개건 및 증축공사정형과 상품전시상태 등 상업봉사준비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뜻깊은 태양절을 앞두고 수도의 거리에 또 하나의 멋들어진 종합봉사기지, 인민들의 물질문화생활을 질적으로 높이는데 실질적으로 이바지하게 될 백화점이 일떠선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현대판백화점이 훌륭히 꾸려진 결과 수도시민들에게 질좋은 갖가지 식료품들과 의복, 신발들, 가정용품과 일용잡화들, 학용품과 문화용품들을 더 많이 보장할수 있게 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백화점의 모든 요소들을 당에서 비준해준 형성안의 요구대로 시공을 잘하고 구매자들의 편의를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할수 있게 꾸린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개업을 앞둔 대성백화점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상품진렬방법과 형식이 다양하고 눈맛이 있으며 봉사환경과 규모, 상품들의 질과 가지수에 있어서도 높은 수준이라는것이 알린다고 평가하시면서 날로 높아가는 우리 인민들의 지향과 요구를 원만히 충족시킬수 있게 질좋은 생활필수품들과 대중소비품들을 충분히 마련하여놓고 팔아주어 인민들의 생활상편의를 보장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런 훌륭한 백화점을 꾸리기 위해 많은 수고를 하였겠다고 하시며 대성백화점과 관계부문 일군들의 헌신적인 인민복무정신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개업을 앞둔 대성백화점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당의 상업정책의 요구에 맞게 백화점관리운영과 상업봉사활동을 개선해나가는데서 나서는 구체적인 과업들을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상업부문 일군들과 봉사자들이 우리 당의 인민관과 상업정책으로 튼튼히 무장하고 옳바른 상업전략을 세우며 인민을 위한 봉사자, 복무자로서의 높은 자각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인민들의 요구와 구미, 기호에 맞게 헌신적으로 해나갈것을 당부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