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모범분회의 영예안고 운동결속모임/녀성동맹교또 미나미지부 도와분회

2026년 01월 13일 18:23 본부・지부・분회

녀성동맹교또 미나미(南)지부 도와(東和)분회 운동결속모임이 지난해 12월 23일 총련분회사무소에서 진행되였다.

이곳 분회는 지난 1년간 《상부상조의 미풍이 넘치는 분회》를 지향하여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힘차게 떨쳐나선 결과 기어이 《년간부분별모범분회》로 표창되였다.

이러한 성과를 안고 고조된 분위기속에서 진행된 모임에서는 먼저 김행대분회장이 사업보고를 하였다.

《년간부분별모범분회》로 표창된 녀성동맹 도와분회위원들과 관계자들

보고에 의하면 이곳 분회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에서 종합모범분회로 표창된 영예 드높이 2025년 2월 총련분회와 함께 분회새해모임을, 4월에는 《년간부분별모범분회》궐기모임을 가지고 구체적인 목표를 세웠다. 그리고 8월에 가진 총련, 녀성동맹분회합동 여름놀이며 매달 분회위원회를 꼭꼭 열어 년간을 통해 분회동포들의 관혼상제, 학생원아들의 졸업 및 입학축하선물증정사업, 녀성동맹정보지와 잡지 《조선녀성》을 비롯한 각종 선전물 안내 등을 꾸준히 벌려왔다.

모임에서는 녀성동맹지부 김서영부위원장이 《년간부분별모범분회》를 표창할데 대한 《조선신보》 12월 12일부 1면기사를 랑독하였다.

모임을 결속한 녀성동맹 교또부본부 박순호위원장은 녀성동맹교또의 분회활성화에서 늘 앞장서 애국전통을 계속 빛내여온 분회위원들의 수고와 로고에 경의를 표하고 앞으로도 지역동포사회를 책임져나가는 분회로서 계속 분투해나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였다.

【녀성동맹교또】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