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중앙사진전람회 《우리식 사회주의전면적발전의 장엄한 격변기를 열어주시여》 개막

2026년 01월 06일 06:43 공화국 문화

중앙사진전람회 《우리식 사회주의전면적발전의 장엄한 격변기를 열어주시여》가 개막되였다. (《로동신문》)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기간에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을 보여주는 중앙사진전람회 《우리식 사회주의전면적발전의 장엄한 격변기를 열어주시여》가 평양에서 개막되였다.

전람회장에는 자주,자립,자위를 변함없는 혁명로선으로 내세우시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혁명강령실현을 위한 전인민적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조국번영의 새 전기를 펼쳐가시는 김정은원수님의 영상사진문헌들이 정중히 모셔져있다.

중앙사진전람회 개막식이 5일 옥류전시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주창일부장, 승정규문화상, 관계부문, 성, 중앙기관 일군들, 시안의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참가하였다.

중앙사진전람회 《우리식 사회주의전면적발전의 장엄한 격변기를 열어주시여》가 개막되였다. (《로동신문》)

주창일부장이 개막사를 하였다.

연설자는 당중앙위원회 제8기기간은 온 나라 인민이 당중앙의 두리에 굳게 뭉쳐 당대회가 제시한 혁명로선과 중대과업을 실행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우리 조국의 절대의 힘을 만방에 과시하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방위적공간에서 국가부흥의 발전국면을 립증하는 사변적성과들을 다련발적으로 떠올린 격동의 나날이였다고 강조하였다.

그는 이번 전람회가 위대한 우리 국가의 존엄과 위상을 힘있게 과시하며 천만인민을 조선로동당 제9차대회가 제시하는 새로운 투쟁목표와 과업관철을 위한 혁명적진군에로 적극 고무하는 중요한 계기로 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면서 중앙사진전람회 개막을 선언하였다.

개막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전람회장을 돌아보았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