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로동당 제9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

2025년 11월 29일 06:40 공화국

29일부 《로동신문》에 실린 글 《조선로동당 제9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지금 온 나라 전체 인민은 당 제9차대회를 위대한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빛내일 일념 안고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혁명적기상을 더욱 힘있게 떨쳐나가고있다.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을 성과적으로 완결하고 더 높은 발전단계에로의 상승국면을 열어나가자면 전체 인민이 《조선로동당 제9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 이 구호를 더욱 높이 들고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가속화하여 가까운 앞날에 자립, 자존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자고 합니다.》

력사적인 당대회들을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로 빛내이는것을 특질로, 전통으로 굳혀온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사회주의전면적발전에로의 첫 단계 개척투쟁, 변혁투쟁을 승리적으로 결속하고 당 제9차대회를 승리자의 대회, 영광의 대회로 맞이하는것은 더없는 영예이고 긍지이며 자랑으로 된다.

온 나라 전체 인민이 당 제9차대회를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총진군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는 때에 강원도인민들은 계속혁신, 련속공격의 기세드높이 이천과 문천, 세포와 평강, 고성군민발전소에 이어 회양군민발전소까지 훌륭히 완공함으로써 당앞에 결의한 6개의 수력발전소건설을 전부 결속하는 기적을 창조하였다.자기가 살아나갈 길은 자신이 개척해야 한다는 투철한 자생자결의 정신으로 강추위속에서도 찬물속에 뛰여들어 굴착작업을 진행하고 기존공식을 타파하며 언제를 쌓아 수력발전소들을 일떠세운 강원도인민들의 투쟁성과는 단지 부족되는 전력문제를 해결하였다는데 의의가 있는것이 아니라 당정책을 무조건 관철하겠다는 정신만 있으면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도 창조하고 부강조국건설도 문제로 되지 않는다는것을 실천투쟁으로 증빙하였다는데 보다 큰 의의가 있다.

지금 우리 인민은 당의 혁명적구호 《조선로동당 제9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를 더 높이 추켜들고 강원도정신의 창조자들처럼 자랑찬 로력적선물, 기적적성과들을 안고 당 제9차대회장에 떳떳이 들어설 철석의 의지를 굳게 가다듬고있다.이 구호가 전진하는 대오에 백배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고있기에 당 제9차대회에로 향한 총진군의 승리는 확고히 담보되고있다.

《조선로동당 제9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 이 구호에는 당 제9차대회를 조국청사에 특기할 일대 분수령으로 빛내이려는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의지가 맥박치고있다.

오늘 우리 혁명은 비상한 슬기와 용맹, 완강한 노력과 분투로 이룩한 기적적승리들을 증폭시켜 5개년계획을 빛나게 완수하여야 할 책임적인 시기를 경유하고있다.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과업을 가장 철저하게, 가장 완벽하게 집행하여야 더 높은 상승단계에로 이행할수 있는 도약의 발판이 마련되고 당 제9차대회를 우리 혁명발전에서 특기할 획기적리정표를 세우는 영광의 대회로 빛내일수 있다.

당 제8차대회이후 오늘에 이르는 기간은 우리 국가의 부흥과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진 격동적인 나날이였다.불과 4년 수개월 남짓한 기간에 국가건설의 각 방면에서 기적과 혁신, 비약이라는 말이 통용되리만치 놀라운 성과들이 이룩되고 우리 국가의 존엄과 위상이 최상의 경지에 오르게 된것은 시간의 루적이 가져다준 우연적인 결실이 아니다.그것은 령도력과 전투력을 백배하며 내세운 투쟁과업들을 철저히 관철해온 우리당 령도의 빛나는 결실이다.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수행기간도 이제는 얼마 남지 않았다.오늘의 진군은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세를 가세하여 5개년계획을 빛나게 완수함으로써 우리 혁명의 새로운 분수령을 의의있게 맞이하기 위한 혁명적진군이다.혁명에서 더 거창한 혁명에로, 특정한 분야만이 아닌 모든 분야, 부문에서 끊임없는 개척에로, 이것은 우리당 특유의 혁명방식, 투쟁방식이다.드팀없는 의지와 과단성있고 용의주도한 령도실천으로 국가와 인민의 부흥과 복리를 위한 투쟁의 걸음걸음을 명백한 승리로 이어나가는 우리 당의 령도가 있기에 5개년계획은 성과적으로 완결되고 우리 혁명은 당 제9차대회를 분기점으로 하여 더 높은 단계에로 이행하게 될것이다.

《조선로동당 제9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 이 구호에는 혁혁한 성과, 괄목할만한 실적들로 당 제9차대회를 보위하려는 우리 인민의 강렬한 지향이 담겨져있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당대회는 참으로 커다란 의미를 가진다.당과 혁명발전에서 보다 큰 전진을 이룩하기 위한 과학적인 로선과 전략전술적방침, 투쟁과업들이 제시되는 당대회가 소집될 때마다 충성과 보답의 열기를 최대로 분출시켜 뚜렷한 사업성과로 당대회들을 빛내여온 우리 인민이다.당과 함께라면 세월도 주름잡아 내달리고 거창한 변혁의 새시대도 과감히 떠올리는 우리 인민의 높은 정신력과 창조력은 당 제6차대회를 앞두고 진행된 100일전투와 당 제7차대회를 맞으며 전개된 70일전투, 당 제8차대회를 맞으며 진행된 80일전투에서 남김없이 발휘되여 당대회에 드리는 빛나는 로력적선물들이 마련되게 한 원천으로 되였다.

지금 우리 인민은 당 제9차대회를 우리 당과 혁명발전에서 획기적의의를 가지는 대회로 맞이하기 위한 보람찬 투쟁을 힘있게 다그쳐나가고있다.증산의 불길로 영광의 대회를 안아오자, 더 과감하게, 더 실속있게, 더 긴장하게 분투하여 당 제9차대회를 보위하자, 이것이 당중앙의 절대적권위를 백방으로 옹호보위하려는 높은 정치적자각을 안고 굴함없는 개척투쟁, 창조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는 우리 인민의 지향이고 의지이다.

모든 당조직들은 오늘의 총공격전에서 누구나 영예로운 승리자, 자랑찬 위훈의 창조자가 되도록 하기 위한 정치사업을 더욱 박력있게 벌려나가야 한다.대중속에 5개년계획완수가 가지는 의의와 당정책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깊이있게 해설하여 우리 인민특유의 단결력과 창조력이 당결정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되도록 하여야 한다.전체 인민이 실질적인 성과들로 당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해나가도록 사상공세의 도수를 더욱 높여나갈 때 당 제9차대회는 전체 인민이 충성과 애국의 줄기찬 투쟁으로 이룩한 위대한 승리를 긍지높이 총화하는 대회, 우리 국가의 전면적발전행로에 특기할 사변적의의를 가지는 대회로 우리 당력사에 빛나게 아로새겨지게 된다.

세계는 위대한 당의 사상과 령도를 한마음한뜻으로 받드는 우리 인민이 당대회결정을 어떻게 성과적으로 집행하고 당 제9차대회장에 어떤 모습으로 들어서는가를 똑똑히 보게 될것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당의 혁명적구호, 투쟁의 기치를 더욱 높이 추켜들고 당 제9차대회에로 향한 오늘의 총진군에서 과감한 투쟁력과 분발력을 발휘함으로써 당의 사상과 령도를 뚜렷한 사업성과로 빛내여나가야 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