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일조국교정상화의 진전을 요구하여/ 《일조련대전국네트워크》 제2차총회와 심포쥼 진행

2025년 09월 29일 13:46 교류

《일조련대전국네트워크》 제2차총회가 日本教育会館에서 진행되였다.

올해 2월에 결성된 일조련대전국네트워크》(日本と朝鮮を結ぶ全国ネットワーク) 의 제2차총회가 9 27  東京 千代田区 日本教育会館에서 진행되였다. 일본측에서는 일본각지의 조일친선, 련대성단체 대표들과 성원들, 국회의원, 대학교수, 기자, 문화인들,  조선측에서는 래빈으로서 총련중앙 서충언부의장 겸 국제국장, 각지 총련본부와 중앙단체, 사업체 국제사업담당일군들, 화상련결을 통한 참가자 등 100여명이 참가하였다.

총회가 끝난 후 같은 회장에서 일조련대전국네트워크》의 전후80년기획의 일환으로 심포쥼《일조평양선언으로부터 23국교정상화의 진전을 요구하여》가 진행되여 수많은 일본시민들과 동포들,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3가지 활동기둥에 따라

《일조련대전국네트워크》 제2차총회가 日本教育会館에서 진행되였다.

총회에서는 먼저일조련대전국네트워크》  保坂正仁共同代表 (日朝友好促進東京議員連絡会 共同代表) 인사를 하였다.

그는 배타주의가 만연되여가고있는 오늘일조련대전국네트워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고 하면서 활동의 3가지 기둥인  조일국교정상화, 재일조선인의 권리확립, 동북아시아의 평화와 안정을 목표로 활동을 계속 벌려나갈것을 호소하였다

이어 立憲民主党 平岡秀夫衆議院議員, 社会民主党 副党首 라살石井参議院議員, 서충언부의장이 래빈인사를 하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