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단천제련소가 3년째 련속,  2024년 10대최우수기업을 선정

2025년 09월 03일 06:00 경제

인민경제계획을 초과수행, 일인당생산액과 로동보수를 높은 수준에 올려세운 단위들

《로동신문》(2일부)에 의하면 조선로동당이 제시한 인민경제계획을 초과수행하면서도 종업원 일인당생산액과 평균로동보수를 높은 수준에 올려세운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 삼청광산, 평양326전선종합공장, 단천제련소, 라선혜성종합개발사업소, 강서분무기공장, 평양양말공장, 평성가방공장, 희천제사공장, 단천지구광업총국 룡천광산이 2024년 10대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였다.

10대최우수기업의 선정사업이 시작된 후 기업체들사이의 경쟁열은 고조되고있다. 많은 단위에서 일군들이 종업원 일인당생산액과 월평균 로동보수실적, 현대화수준, 제품의 질을 높이고 국가환경보호기준에 도달하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고있다. 그런 속에 성, 중앙기관, 도인민위원회들에서 추천된 40여개 기업체들가운데서 우수한 10개 단위가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였다.

단천제련소

단천제련소가 3년째 련속 10대최우수기업의 영예를 지니였다. 생산지표들의 실수률을 2%이상 높이고 지방공업공장들에 필요한 설비제작, 검덕지구 살림집건설 등 당이 제시한 주요정책적과업들을 하나도 드팀없이 완벽하게 수행하여 10대최우수기업의 영예를 또다시 지닌 단천제련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지금 커다란 긍지와 자부심에 넘쳐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