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100일혁신운동》에 힘차게 떨쳐나서자/총련, 녀성동맹후꾸오까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

2025년 08월 07일 13:23 본부・지부・분회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총련후꾸오까 고꾸라(小倉)지부회관에서 2일 총련, 녀성동맹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 후꾸오까현본부 리광호위원장과 총련 고꾸라지부 전진성위원장을 비롯한 일군들과 총련, 녀성동맹의 지부상임위원들, 분회역원들, 고문들, 단체, 사업체의 대표들 52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은 총련결성 70돐에 즈음하여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주신 력사적서한의 기본내용을 전달침투하며 《총련결성 70돐을 충성과 애국, 단결의 힘으로 빛내이기기 위한 70일혁신운동》에서 거둔 성과와 경험을 일반화하고 9월 1일부터 개시되는 《100일혁신운동》을 힘차게 벌려나가기 위한 사업방향과 과업을 책정하기 위한 목적밑에 조직되였다.

모임에서는 먼저 총련지부위원장이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서한의 기본내용을 전달하였다.

또한 총련결성 70돐을 향한 70일운동에서 거둔 성과와 경험을 공고히 다지고 하반기 《100일혁신운동》을 힘차게 벌릴데 대하여 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총화기간 총련과 녀성동맹 지부상임위원을 비롯한 비전임 역원들이 동포들속에 깊이 들어가 사업함으로써 총련결성 70돐에 즈음하여 벌린 협찬광고모집목표를 153%로 넘쳐달성하여 지부회관의 내관공사를 성과적으로 추진하였으며 《총련결성 70돐경축 후꾸오까현 기념축전》을 비롯한 각종 기념행사에 172명의 동포들을 망라하여 총련결성 70돐을 빛나게 장식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하반년도에 《100일혁신운동》을 힘차게 벌려 ①지부회관보수수리를 위한 분회별모금활동, ②《동포경로의 날》에 즈음한 봉사복지활동과 동포생활상담쎈터의 재정비사업, ③11월에 조직하는 금강산가극단 기다규슈공연을 통한 학교지원사업과 규슈초중고창립 70돐사업, ④《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가을철에 동포들이 좋아하고 즐기는 분회행사를 적극 조직하자고 호소하였다.

그러면서 《100일혁신운동》에서 총련 고꾸라지부가 새로운 운동단계에로 들어서기 위한 토대를 튼튼히 구축하여 11월 29일에 예정하고있는 《고꾸라동포송년회-2025》를 빛나게 장식함으로써 총련 제26차 전체대회를 재일조선인운동의 새 력사를 써나가는 리정표로 장식할것을 열렬히 호소하였다.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다음으로 고꾸라지역상공회 리현식리사장이 총련결성 70돐에 즈음하여 실시한 지부회관 개축사업정형에 대하여 보고하였다.

모임을 결속한 총련본부 리광호위원장은 총련 고꾸라지부가 후꾸오까애족애국운동에서 선봉적역할을 수행하여왔다고 평가하면서 《100일혁신운동》에 용약 떨쳐나 총련 제26차 전체대회를 비약과 혁신의 대회로 빛나게 장식해주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모임후 진행된 간친회에서는 분회장을 비롯한 분회역원들이 《가을철 분회행사를 참신하게 조직하여 더 많은 동포들을 동원하자.》, 《지부회관 개축공사를 위한 모금활동에 적극 나서자.》 등 의견을 교환하면서 녀성동맹지부에서 마련한 점심을 즐겼다.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고꾸라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