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서 전승절경축행사에 특별초청된 조선인민군 제4군단관하 포병구분대 군인들을 만나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2025년 07월 27일 06:11 김정은원수님의 활동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전승절경축행사에 특별초청된 조선인민군 제4군단관하 포병구분대 군인들을 만나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신 소식을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7월 26일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72돐 경축행사에 특별초청된 조선인민군 제4군단 28보병사단 16포병련대 3대대 2중대 지휘관,병사들을 만나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전승절경축행사에 특별초청된 조선인민군 제4군단관하 포병구분대 군인들을 만나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로동신문》)
조국과 인민의 안녕을 지켜가는 영예로운 복무의 나날 언제나 그리며 뵙고싶던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주체조선의 전승사가 집대성되여있는 승리전통교양의 대전당인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서 뜻깊은 기념촬영을 하게 된 참가자들의 가슴가슴은 크나큰 격정과 환희로 설레이고있었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당의 훈련제일주의방침관철에서 모범을 보인 영용한 포병전투원들을 만나 따뜻이 축하해주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전시에는 싸움을 잘하는 군인이 영웅이지만 평화시기에는 훈련을 잘하는 군인이 영웅이라고 하시면서 중대군인들이 전승세대의 전투정신을 굳건히 계승하여 준엄한 시각에 가장 강하고 무자비한 정의의 포화력으로 승리의 돌파구를 앞장에서 열어나가는 일당백포병들로 더욱 튼튼히 준비해가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며 그들을 사랑의 한품에 안으시고 건군사에 길이 남을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결사옹위해갈 인민군군인들의 충성의 맹세가 장내를 진감하며 울려퍼지였다.
중대의 지휘관,병사들은 자기들의 응당한 훈련성과를 값높이 평가해주시며 전군이 부러워하는 영예의 단상에 내세워주시고 대해같은 사랑과 은정을 거듭 베풀어주시는 김정은동지께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올리며 조국수호,혁명보위의 성스러운 사명과 본분에 끝까지 충실할 굳은 결의를 다짐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