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포병구분대들의 사격훈련경기를 참관하시였다
2025년 07월 24일 06:46 김정은원수님의 활동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포병구분대들의 사격훈련경기를 참관하시였다. (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포병구분대들의 사격훈련경기를 참관하신 소식을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최정예혁명강군의 전투적위력을 더욱 만반으로 다지기 위한 강도높은 훈련열풍이 전군에 나래치는 속에 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포병구분대들사이의 사격훈련경기가 7월 23일에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김정은동지께서 포사격훈련경기를 참관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박정천동지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상 노광철동지가 동행하였다.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조선인민군 총참모장 리영길동지를 비롯한 총참모부의 지휘관들과 조선인민군 각급 대련합부대 군정지휘관들이 영접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포병구분대들의 사격훈련경기를 참관하시였다. (조선중앙통신)
김정은동지께서는 현지에 도착하시여 포사격훈련경기준비정형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시고 총참모부의 계획에 따라 진행하는 훈련경기의 중요성을 강조하시였다.
포사격훈련경기는 각 포병구분대들을 야간행군과 전투전개,여름철 해안지대환경과 조건에서의 불의적인 적목표에 대한 화력습격능력을 검열하고 현대포병전의 전투조법에 숙달시키며 화력임무수행결과를 판정하여 등수를 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였다.
대련합부대장들이 직접 관하구분대들의 화력습격지휘를 맡아하였다.
사격명령을 받은 포병구분대들은 우리 식의 전투교범에 정통하고 적을 일격에 응징할수 있도록 억세게 벼려온 실력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불의에 제시된 해상목표를 제한된 시간내에 급습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실전과도 같은 훈련경기진행흐름과 결과에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번 훈련경기는 조선인민군 제7차 훈련일군대회이후 우리 군대의 싸움준비완성에서 일어나고있는 실제적이며 근본적인 변화를 직관해주는 좋은 계기로 된다고,이는 우리 군인들의 특출한 정치사상적각오에 과학적인 전투훈련체계와 훈련제도가 안받침된 긍정적인 결과이라고 평가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혁명무력의 핵심병종의 전투력은 마땅히 당의 훈련제일주의방침관철을 전군의 앞장에서 선도하고 강력히 견인하는 고도의 완벽성과 무비성을 갖추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날로 급변하는 현대전장의 가혹하고 첨예한 환경에 맞게 우리 식의 포병전술과 전투조법들을 부단히 혁신적으로,급진적으로 진화시켜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포병구분대들의 사격훈련경기를 참관하시였다. (조선중앙통신)
김정은동지께서는 임의의 전쟁과 위기에도 주동적으로 대응할 용기와 능력,자신감은 전례와 한계를 초월하는 훈련혁명의 용광로속에서 련마되며 그 어떤 강적도 타승하는 종합적이며 가공할 전력이자 수호자의 참다운 영웅성이고 강인성이며 금별의 위훈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가장 확실한 전쟁억제력은 가장 철저한 주적관점이라는것을 다시금 상기시킨다고 하시면서 전군의 각급이 포병무력전반에서 일어나는 획기적인 강세에 호응하여 훈련중시기풍을 더욱 확고히 세우고 실전훈련에 전력하여 언제든지 전쟁에 즉각 림할수 있는 군대,싸우면 적을 반드시 괴멸시키는 일당백무적강군의 전투력을 백방으로 강화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경기판정에서 내세운 모든 목표들을 원만히 달성하고 강한 우의 성적으로 우승한 조선인민군 제4군단 28보병사단 16포병련대 3대대 2중대 전투원들을 축하해주시면서 표창으로 중대를 전승 72돐 경축행사에 특별초청하시였다.
김정은동지의 대해같은 믿음과 사랑을 받아안은 전체 포병들은 투철한 조국수호,혁명보위정신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만장약하고 조국과 인민의 안녕을 가장 철저하게,가장 강력하게 담보해나가는 수호자의 사명과 임무에 무한히 충실할 철석의 의지를 가다듬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