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첫 로씨야방문 6돐에 즈음한 행사들 로씨야에서 진행

2025년 05월 10일 06:57 대외・국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첫 로씨야방문 6돐에 즈음하여 로씨야련방공산당 연해변강지부위원회,전로로병사회단체 《전투적우의》 연해변강지부,로씨야로병련맹에서 4월 24일과 25일 기념모임,토론회들이 진행되였다.

로씨야의 정당,단체,기관의 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한 행사들에서는 발언들이 있었다.

련방공산당 연해변강지부위원회 제1비서는 김정은원수님의 로씨야련방에 대한 력사적인 첫 방문은 로조친선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가일층 발전시키는데서 전환적계기로 되였다,앞으로 로조관계가 포괄적인 전략적동반자관계에 맞게 더욱 발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전로로병사회단체 《전투적우의》 연해변강지부,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 인사들도 2019년 4월 로씨야인민은  김정은원수님의 방문을 커다란 영광으로 간주하고 그이를 최대의 국빈으로 열렬히 환대하였다고 언급하였다.

그들은 쌍무관계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결의들을 피력하고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한편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첫 로씨야방문 6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의 각계인사들이 4월 25일과 26일 이 나라 주재 조선대표부들을 축하방문하였다.

김일성주석님께서와 김정일장군님께서 함께 계시는 영상미술작품에 로씨야 련방공산당,국가회의,모스크바시의회,전로씨야사회단체 《통일로씨야청년근위대》,하바롭스크변강 로조친선협회를 비롯한 정당,정부,단체 인사들이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